별멍 (211.♡.188.41)
2026년 6월 18일 AM 10:29
안녕하세요.
현재 이용하는 은행의 자녀들 계좌는
웹뱅킹/폰뱅킹으로 제대로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는데요.
자사 예금상품 가입/만기되어 해지조차도 영업점 오라고 나오기 시작 하네요.
지난달까지 가입/해지 웹/폰으로 잘 됐었습니다.
현금 인출도 아닌데, 영 번거로워서 스트레스를 받네요.
자기들 상품 만기된거 해지하는데 대체 뭔소린지 이해가 안 갑니다.
필요 서류 들고 영업점 가라는데,
필요서류가 뭔지는 안알랴줌!
은행쪽은 아직도 ux허접하기 이를데가 없어요.
요즘은 미성년자들은 자기 계좌에서 이체,출금하는게 아예 안된다 보면 되나요?
돈넣을때는 안묻고 재까닥 넣어지던데요.
댓글 (5)
-
송송금왕뱅킹
06.18 · 211.♡.19.134
- 별
별멍
→ 송금왕뱅킹 작성자
06.18 · 118.♡.12.153
토스 확인해 보겠습니다
별의 별 서류를 다 요구 하네요
등기소수준입니다
- 섬
섬개야광
06.18 · 180.♡.116.29
인터넷전문은행(케이뱅크/토스뱅크/카카오뱅크)
이런 곳들은 영업점이 없으니 좀 나을 겁니다.
토스뱅크는 앱이 복잡하고 온갖 광고질 도배라서
개인적으로는 케이뱅크 추천해요.
- 별
별멍
→ 섬개야광 작성자
06.18 · 211.♡.188.41
제가 카카오/토스/케이뱅크를 쓰질 않아서 시간내서 한 번 봐야겠습니다.
해지도 아니고 계좌이체도 아니고... 상품 만기로 본인 계좌로 입금하기 위한 건데도
기본증명서 본인기준으로 떼오라는데서
빈정이 확 상하더군요
그거할라고 천원썼고 천원보다도 동사무소를 가야하고 은행까지 가야한다는게
어마어마한 요구죠
-
06.21
삭제된 댓글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희 애들은 토스 씁니다
KB 했다가 은행을 가야 하는게 많아서요 그냥 토스 하니깐 낫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