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짜장 (211.♡.206.221)
2026년 6월 18일 PM 04:42
말그대로 위층에서 주로 밤이나 새벽에 물이 쏟아져 창문을 통해 방으로 물이 들어오는데
몇번째인데 증거 수집도 어렵고 난감하네요
관리실에서는 사진을 찍어 증거를 남기라는데 위험하고 물이 떨어지는 상황이라 어려운 상황입니다
추측건데 화분 받이에 흐러내린 물을 밖으로 버리는것 같습니다. 창문에 마른 물 자국을 보면 하얀색 가루같은게 있습니다.
의심 가는 집이 있지만 증거가 없으니 찾아 갈수도 없고 난감 하네요
이럴때는 어찌 대처를 해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6)
-
수수현
06.18 · 211.♡.164.238
- 양
양념짜장
→ 수현 작성자
06.19 · 211.♡.203.55
저희도 해달라고 해야겠네요
그럼 당분간 조심하려나...
-
영영자A
06.18 · 121.♡.124.57
물이면 다행이죠 라면국물 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ㄷㄷ
- 양
양념짜장
→ 영자A 작성자
06.19 · 211.♡.203.55
세상에는 너무 다양한 사람이 많네요 ㅠ
-
송송금왕뱅킹
06.19 · 211.♡.19.134
저희집이랑 동일한 거네요 한 5년 됬습니다
싸우고 그래도 그때 잠깐이구요
경찰도 왔구요 소용 없네요
그때 했던 윗집 ㄱㄱㄲ 말이
이런것도 못참으면서 뭔 아파트 사냐 그럴거면 단독주택에서 살아야지
이랬죠 하.. 민사 이외에는 답이 없는데 민사도 소용 없겠더라구요
-
일일리어스
06.22 · 211.♡.22.79
저희 윗세대도 베란다로 물 버립니다...
말해도 소용없더라구요.
주방창 쪽으로도 버려서 주방창은 문 안열어둡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방송을 하더라구요. 방송하면 안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