힉스필드 영상 속도 원래 이렇게 느린가요?
동
동감 (121.♡.31.172)
2026년 6월 18일 PM 08:17
조회 179 공감 0
클링, 런웨이 쓰다가, 클로드 mcp 조합으로 어제 오늘 테스트중인데. 다른건 괜찮은데 속도가 너무 느린데요. 영상은 아예 못쓸듯한데. 혹시 힉스필드 영상 쪽 속도 어떻게 쓰고 계신가요?
제가 잘못쓰고있는걸까요? Ultimate 쓰고있슴니다. 아이맥입니다.
플랜 업 하면 빨라질까요?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