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부터 당비를 내기 시작했는데
또
또좋은날 (175.♡.110.10)
2026년 6월 23일 PM 01:41
조회 110 공감 0
민주당 당원 가입한건 22년이고
당비 납부는 올해 3월부터 납부 시작했습니다.
6회 이상 납부해야 전당대회 투표 권한이 있을텐데
전당대회가 8월17일이라면 투표 권한 없겠죠??
댓글 (2)
-
HHugBab
18:47 · 118.♡.73.229
-
Mmetalkid
19:03 · 125.♡.233.53
당비 납부일이 언제인가요?
3월분 부터 당비 납입하셨다면 3.4.5.6.7.8 월.
6회분 8월 당비 납부일이 전당대회일 보다 이전이라면 가능할걸로 예상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권리당원으로 등록된 경우 투표가능하다고는 나오는데 8월 전당대회 투표인 명부가 포함되는지는 당사에 문의 해보셔야 될거 같아요. 저도 작년까지 투표하다 올해 휴대폰 바꾸면서 당비를 못 냈는데 저번 최고위원 투표도 못했거든요. 아마 안 될가능성이 높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