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은 용역대금 잘받는 방법 없을까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4.26 18:03
본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받아야할 금액이 몇천만원대가 있습니다. 상대업체(법인)은 물건(현물)은 보유중인데, 돈이 없나봐요. 제가 그 물건 받아서 다시 처분하기에는 너무 과정이 부담스럽습니다. 돈을 안주는 업체는 아니고 찔금찔금 주긴하는데, 시효가 3년이더라구요. 지금 1년 다되어가는데 계속 다음달에는 가능하다는 식으로 지금 1년 다된거죠. 이자도 물기로 하고 계약서도 다써봤자 소용이 없네요. 이걸 또 소송걸고 변호사 쓰자니 금액이 큰것같지도 않고해서,, 아직 톡이나 문자 독촉만 진행중이고 그간 계약서나 여러 문건등은 모아놓은 상태입니다. 이쪽분야 검색도 해보고 하는데 그래도 가장 무난하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간단하게라고 언급해주셔도 좋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myze님의 댓글의 댓글
@유한인생님에게 답글
네... 강경대응이 유일한 방법 같긴 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myze님의 댓글의 댓글
@유한인생님에게 답글
그렇겠죠... 진짜 대체 불가능한 사업이 아니고서야 그렇게 되면 소용이 없죠
아이유♡님의 댓글
몇 천만원대가 금액이 큰 것 같지 않다고 하시는게 잘 이해가 안되네요. 전 몇백만원도 가압류 들어갑니다.
myze님의 댓글의 댓글
@아이유♡님에게 답글
소송비용 빼면 남는게 없을까 그랬구요,,, 또 이게 애매하게 금액이 걸려서 소송비용까지 회수가 안될수 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가압류도 알아보겠습니다..
유한인생님의 댓글
차압이 들어오니 직원들이 동요 하더라구요. 당시 사장님이 다음날 갚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