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자안경(카네코) 비슷한 브랜드 및 기타 질문 드립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4.28 23:01
본문
안녕하세요,
근시 -10 내외에 난시 -2.5까지 찍혀서 안경이 동반자가 된지 벌써 20년이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어떤 안경원에서 금자안경(카네코)를 추천을 받았는데 꽤 괜찮은 느낌이라
가격대를 보니 상당히 고가(50정도)라서 덜컥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더라고요.
여기엔 안경을 잘 아시는 분들도 많고, 사용하셨던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여쭙습니다.
안경생활은 길지만 아는 바가 적어 그러니 잘 부탁드립니다.
1. 렌즈는 눈을 통해 보는 거라 비싼 걸 산다해도 이해가 가는데, 안경테가 고가인게 값어치를 하나요?
2. 제가 사려고 했던 모델이 다음 세 모델인데, 비슷한 다른 회사(국내 등)의 모델이 있을까요?
- 가네코옵티컬 금자안경 KV132 BKGP 54사이즈 KANEKO OPTICAL 빈티지 시리즈 - 핫선글라스 (hotsunglass.co.kr)
- 가네코옵티컬 금자안경 KV81 BKGP 48사이즈 퓨어티타늄 KANEKO OPTICAL - 핫선글라스 (hotsunglass.co.kr)
- 가네코옵티컬 금자안경 KV81L BKGP 48사이즈 KANEKO OPTICAL 빈티지 시리즈 - 핫선글라스 (hotsunglass.co.kr)
3. 곧 일본 출장이 잡혀있는데 현지 가서 구매를 하게 되면 많은 메리트가 있을까요?
댓글 3
/ 1 페이지
직녀별님의 댓글
자기한테 잘 맞는게 있나봅니다.
저는 진짜 많은 안경을 거쳐왔는데 린드버그 이상이 없네요. 거의 피부에요. ㅎ
단점은 이제 무게가 느껴지는건 아무것도 못하겠다는겁니다. 썬글도.. :(
저는 진짜 많은 안경을 거쳐왔는데 린드버그 이상이 없네요. 거의 피부에요. ㅎ
단점은 이제 무게가 느껴지는건 아무것도 못하겠다는겁니다. 썬글도.. :(
예린지님의 댓글의 댓글
@직녀별님에게 답글
군대 선배 중에 민감한 분이 있으셨는데 200만원 안경테를 쓰셨습니다. 편한 안경을 찾다보니 그 금액까지 가시더군요.
ThePhi500님의 댓글
맘에 드시는거 사면 됩니다 ^__^
제 경우
피팅이 잘 되는 브랜드로 선택 및
가까운 안경점에서 피팅이 가능한 브랜드로만 구매합니다
테가 예뻐도 피팅이 안맞으면 불편합니다
알리 1만원대 테부터
10년된 남대문표 국산 브랜드
린드버그
케미
짜이즈
지금도 다 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