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32강 못 올라가나요?
수
수현 (220.♡.87.244)
2026년 6월 25일 PM 05:37
조회 632 공감 0
궁금하네요... 경기도 지고 홍명보는 진짜 짱나네요.
댓글 (5)
-
녀녀꾸씨
06.25 · 121.♡.230.114
-
수수현
→ 녀꾸씨 작성자
06.25 · 211.♡.164.238
언제나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는 것도 재주네요.
- 터
터치다운
06.25 · 125.♡.121.14
한심하고 무능력한 홍명보가 아직도 안짤린게 너무 신비로울 뿐입니다. 이게 나라맞나요?
-
수수현
→ 터치다운 작성자
06.25 · 211.♡.164.238
축협이 문제니까요.
-
CCrossthemilkyway
01:14 · 106.♡.138.105
3위팀인데 골득실이 -1로 너무 준수해서 거의 나간다고 예측하더라구요 96% 였던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우의 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고갱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