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32강 못 올라가나요?
수현

Lv.1 수현 (220.♡.87.244)

2026년 6월 25일 PM 05:37

조회 632 공감 0

궁금하네요... 경기도 지고 홍명보는 진짜 짱나네요.

댓글 (5)

  • 녀꾸씨

    녀꾸씨 Lv.1

    06.25 · 121.♡.230.114

    ???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우의 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고갱님

  • 수현

    수현 Lv.1 → 녀꾸씨 작성자

    06.25 · 211.♡.164.238

    언제나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는 것도 재주네요.

  • 터치다운 Lv.1

    06.25 · 125.♡.121.14

    한심하고 무능력한 홍명보가 아직도 안짤린게 너무 신비로울 뿐입니다. 이게 나라맞나요?

  • 수현

    수현 Lv.1 → 터치다운 작성자

    06.25 · 211.♡.164.238

    축협이 문제니까요.

  • Crossthemilkyway

    Crossthemilkyway Lv.1

    01:14 · 106.♡.138.105

    3위팀인데 골득실이 -1로 너무 준수해서 거의 나간다고 예측하더라구요 96% 였던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