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큰맘 먹고 8시 부터 움직였습니다.
마이너스아이

Lv.1 마이너스아이 (61.♡.139.51)

2026년 6월 27일 AM 10:18

조회 432 공감 0

나이들어 참... 어려운 병원 투어 했습니다.

그래봐야 두군데 이지만

이제 한 곳은 안가도 됩니다. 피부과라 이제 더 안와도 된다네요.

8시 반에 후딱 피부과 갔다가 내과 가서 비 뽑고 약 받아 왔네요.

일찍 움직이면 오전 일찍 병원 투어가 끝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맛난거 많이 드세요. 점심은 부대찌개 입니다.

댓글 (4)

  • 소금쥬스

    소금쥬스 Lv.1

    06.27 · 118.♡.226.139

    나이가 있으시니

    짠 부대찌게 드실때

    물탄 소주도 함께드세요^^;;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06.27 · 61.♡.223.158

    그래도 졸업이 있긴 하군요

  • 수현

    수현 Lv.1

    06.27 · 211.♡.164.238

    부대찌개 사진도 올려주세요ㅎ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06.27 · 61.♡.223.158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