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주문 하나
삶
삶은다모앙 (61.♡.223.158)
2026년 6월 27일 PM 03:00
조회 536 공감 0
엘탁스 모니터 III MK II 패시브 북쉘프 스피커 하나 주문 했어요.
대충 신품이고 흰색이어야 거실로 나갈 수 있어서.. 진공관앰프랑 붙여둔
삼성오디오 스피커 개조한건 좀 파이라서.. 써보고.. 다시 당근 하면 되니까요


댓글 (4)
-
Iiamgulbi
06.27 · 211.♡.132.54
-
삶삶은다모앙
→ iamgulbi 작성자
06.27 · 61.♡.223.158
이게 액티브도 있고 패시브도 있는데 ... 일단 패시브가... 나중이 편해서요...
집에 앰프라고 해봐야... Inkel 거쓰다... 다 당근해 버리고 남은건
전부 알리발입니다...
산요 70년대 AB 타입 앰프 복각한걸 메인으로 쓰고 있고요.. AIYIMA A80이건 둘다 Test용 그리고 잡다구리...
진공관 앰프도 요새는 대부분 중국이라...
소리는 막귀라... 제가 좋으면 걍 좋은 겁니다. ㅋ
스피커는 인켈 isp 123 이라고 12인치 우퍼 달린 거랑... BOSE 901 1972년 산.... 제치 Active EQ가 없는 거... 가지고 있어요

-
수수현
→ 삶은다모앙
06.27 · 211.♡.164.238
이 노래 좋죠.ㅎ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어떨까요?
-
삶삶은다모앙
→ 수현 작성자
06.27 · 223.♡.86.168
보스 3인가 하나 있어요 7년쯤 된거 같고요... 스펀지도 한번 갈아 썼습니다.
슈어건가 840A유선도 하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평이 궁금합니다.
나중에 알려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