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주문 하나
삶은다모앙

Lv.1 삶은다모앙 (61.♡.223.158)

2026년 6월 27일 PM 03:00

조회 536 공감 0

엘탁스 모니터 III MK II 패시브 북쉘프 스피커 하나 주문 했어요.

대충 신품이고 흰색이어야 거실로 나갈 수 있어서.. 진공관앰프랑 붙여둔

삼성오디오 스피커 개조한건 좀 파이라서.. 써보고.. 다시 당근 하면 되니까요

댓글 (4)

  • iamgulbi

    iamgulbi Lv.1

    06.27 · 211.♡.132.54

    평이 궁금합니다.

    나중에 알려주세용.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 iamgulbi 작성자

    06.27 · 61.♡.223.158

    이게 액티브도 있고 패시브도 있는데 ... 일단 패시브가... 나중이 편해서요...

    집에 앰프라고 해봐야... Inkel 거쓰다... 다 당근해 버리고 남은건

    전부 알리발입니다...

    산요 70년대 AB 타입 앰프 복각한걸 메인으로 쓰고 있고요.. AIYIMA A80이건 둘다 Test용 그리고 잡다구리...

    진공관 앰프도 요새는 대부분 중국이라...

    소리는 막귀라... 제가 좋으면 걍 좋은 겁니다. ㅋ

    스피커는 인켈 isp 123 이라고 12인치 우퍼 달린 거랑... BOSE 901 1972년 산.... 제치 Active EQ가 없는 거... 가지고 있어요

    첨부 이미지

    https://youtu.be/KNZH-emehxA?si=9N-Q1lh-DZclBn1M

  • 수현

    수현 Lv.1 → 삶은다모앙

    06.27 · 211.♡.164.238

    이 노래 좋죠.ㅎ 소니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은 어떨까요?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 수현 작성자

    06.27 · 223.♡.86.168

    보스 3인가 하나 있어요 7년쯤 된거 같고요... 스펀지도 한번 갈아 썼습니다.

    슈어건가 840A유선도 하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