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이어가는 다이소 900미리 텀블러...
소
소금쥬스 (118.♡.226.139)
2026년 6월 27일 PM 09:31
조회 624 공감 0
제글은 다 이어진다고 했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고 너무 좋아요..
하지만 900미리짜리 텀블레 매달린 손잡이..
좀 불안하더군요..
그래서 그전에 다이소에서 산
좁은 구멍까지 바로 막아서 오래 쓸 수 있데 만드는 접착제를 찾아서
작업했었습니다..
이 텀블러가 900미리로 용량이 크다 보니
손잡이 부분이 덜어질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파는 1000원짜리 접착제를 텀블러 손잡이 구석 구석에 도포햇습니다..
이젠 안심^^;;
다음 소재는
"낫또"입니다....
제글은 항상 소재는 넓지만 그 소재에 대한 깊이는 없습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