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늦었습니다. 다들 기침 하셨지요
삶
삶은다모앙 (61.♡.223.158)
2026년 6월 28일 AM 06:58
조회 517 공감 0
댓글 (6)
-
샤샤갈의눈내리는마을
07:08 · 114.♡.196.6
-
삶삶은다모앙
→ 샤갈의눈내리는마을 작성자
07:26 · 61.♡.223.158
좀 시원한 곳 가봐야 겠어요
-
마마이너스아이
07:22 · 61.♡.139.51
내일 출근 이네요. 에휴...
-
삶삶은다모앙
→ 마이너스아이 작성자
07:26 · 61.♡.223.158
그래야 또 쉬는 날 오지요
-
지지혜아범
08:31 · 61.♡.199.61
12시간 후에 출근 합니다 ㅎㅎㅎ
아우 좋아라... ㅠㅠ
-
삶삶은다모앙
→ 지혜아범 작성자
08:35 · 61.♡.223.158
밤이.잖아요
경로당에서 야간 근무 하면 생체리듬 난장판 되는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선생님께옵서도 죤 하루 되시옵고 모다달 죤 하루 되시옵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