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늦었습니다. 다들 기침 하셨지요
삶은다모앙

Lv.1 삶은다모앙 (61.♡.223.158)

2026년 6월 28일 AM 06:58

조회 517 공감 0

조금 늦게 걷기 갔다 왔어요

https://youtu.be/HWirjYh9KGE?si=_Ak1P2znQy8DKjyv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6)

  • 샤갈의눈내리는마을

    샤갈의눈내리는마을 Lv.1

    07:08 · 114.♡.196.6

    선생님께옵서도 죤 하루 되시옵고 모다달 죤 하루 되시옵소사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 샤갈의눈내리는마을 작성자

    07:26 · 61.♡.223.158

    좀 시원한 곳 가봐야 겠어요

  • 마이너스아이

    마이너스아이 Lv.1

    07:22 · 61.♡.139.51

    내일 출근 이네요. 에휴...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 마이너스아이 작성자

    07:26 · 61.♡.223.158

    그래야 또 쉬는 날 오지요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8:31 · 61.♡.199.61

    12시간 후에 출근 합니다 ㅎㅎㅎ

    아우 좋아라... ㅠㅠ

  • 삶은다모앙

    삶은다모앙 Lv.1 → 지혜아범 작성자

    08:35 · 61.♡.223.158

    밤이.잖아요

    경로당에서 야간 근무 하면 생체리듬 난장판 되는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