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도 컵도 헤껍어야 좋을거 같습니다.
삶은다모앙

Lv.1 삶은다모앙 (61.♡.223.158)

2026년 6월 28일 AM 08:40

조회 314 공감 0

무거븐거는.. 인제 안녕 해야 하지 않을까요

무거운 가방도 어깨 아푸고

컵도 도자기보다는 쇠로된 진공컵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 (1)

  • 마이너스아이

    마이너스아이 Lv.1

    14:02 · 61.♡.139.51

    유리 진공컵 두개 깨먹고 나니 현타와서 스텐 진공컵으로 바꿀까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