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

(탄핵 재표결 2일 전)   🔥 제목 시위는 [말머리] 또는 임시게시판(불타는앙)을 이용바랍니다.

[게임] 레스큐레이더스의 배경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BeagleBros 221.♡.100.161
작성일 2024.04.30 11:52
130 조회
2 추천
쓰기

본문


예전에 국내 메뉴얼에서 타이핑 했던건데 아래 글을 보고 올려봅니다.


Rescue Raiders.


1944년 6월 6일 D-day

수많은 군인들이 수백의 선박,비행기로 북프랑스의 노르만디로 진격했다. 사상최대의 상륙작전이었다.

작전은 성공했다.



전투에는 미국,캐나다,영국,프랑스,폴란드,네델란드,노르웨이, 오스트레일리아,뉴질랜드 군이 참가하여 독일육군원수 아윈 롬멜 이 '통과 불가능' 이라고 단언한 방어벽을 돌파했다.

연합군은 히틀러의 잔인함과 대결하기 위해서, 또한 북유럽을 방어하기 위해서 단결한 것이었다.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세계의 신문이 이 상륙작전을 성공이라고 보도해도 연합 군은 아직 불안정한 그 위치를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움직이고 있었다. 그러기 위해서 북프랑스로 부터 네델란드,벨기에에 걸친 지역의 독일군을 무찌르지 않으면 안된다. 노르만디의 전투 는 이제 시작된 것이다. 노르만디는 전사의 악몽이다. 광대한 평지는 높고 두터운 나무들에 의해서 북해로부터 불어오는 바람 을 막고 있다. 여기를 통과해야만 하는 연합군 병사들은 나무 때문에 독일군의 동정을 알 수 없었다. 전투는 지역에서 지역, 그리고 민가에서 민가로 연속되었다. 이 여러가지 상황은 수 마일 전진하는데도 며칠이나 걸리게 했다.



개전초 독일군의 저항은 완강했다. 젊고, 잘 훈련된 병사가 러시아나 북아프리카에서 경험을 쌓은 상관에게 통솔되고 있었다.
그들은 연합군에게 막대한 타격을 주었다. 그들을 쫓아내는 것은 완전 박살밖에 없었다. 예를 들어 세인트로에서는 마을이 문자그대로 박살났다. 후에 연합군 사령관 아이젠하워는 세인트로를 횡단하는데는 '발에 흙을 묻히지 않고' 가능했다고 즉,콘 크리트와 파편밖에는 없는 그 상황을 말했다고 한다.

결국 전쟁에는 이겼다. D-day 로부터 3개월후 연합군은 프랑스 네델란드와 벨기에의 북쪽 방어선을 봉쇄하여 프랑스와 베네룩스 삼국은 자유가 되었다. 독일군은 프랑스,네델란드,벨기에와 이탈리아 그리고 동유럽에 쌓여 사면초가가 되었다. 노르만디의 싸움은 역사에 있어서 가중 중대한 것이었다. 만약 연합군이 D-day의 해안에서 쫓겨났다면, 또한 만약 그것에 이어지는 전쟁이 독일군의 승리로 끝난다면 현재, 또한 미래의 세계는 현저하게 바뀌었을 것이다.



역사는 여러가지 사건이 복잡하게 엉키는 총합체이다.

특정시간에 일어난 것은 그 이전 또한 그때에 일어난 것에 영향을 받는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 일어난 것이 그때 그리고 그 후에 영향을 준다. 이때의 흐름에 있어서는 어떠한 것도 무의미하지는 않다. 아주 사소한 것도 20년 혹은 수백년 후에 중대한 효과를 가져다 준다. 2개의 예를 생각해 보자.


1. 러시아 황실의 재판에서 급진파 학생이 암살을 기도한 것 때문에 사형을 선고받아 처형되었다.
그의 동생은 일생동안 이름을 바꾸고 왕실을 미워했다.



2. 비인의 한 예술학교의 교수는 후에 2차대전에서 활약하는 인물의 입학 허가를 거부했다.
거부당한 아돌프 히틀러는 예술이외의 생애를 찾아야 했다.



만약 재판이 성급한 젊은이에게 관대했다면 혹은 교수가 그 인물의 그림에서 좋은 점을 발견했다면 역사는 어떻게 되었을까?

확실한 것은 모르지만 답은 명백하다.

같은 식으로 육군의 진행방법, 도시의 파괴, 병사와 시민의 생사가 후에 어떠한 결과를 가지고 왔을까? 현재 살아있는 사람들의 몇 명인가가 전쟁에서 살아남은 아버지나 조부를 모시고 있을 것이다. 만약 싸움에서 죽은 사람들이 죽지 않았다면 어떠한 영향을 주었는가? 독일이 승리했을 때의 영향은?

우리들의 이 물음에 대한 대답은 추측의 영역에서 벗어날 수 없다. 말할 수 있는 것은 노르만디의 싸움은 지금 살아있는 사람 모두의 인생에 영향을 주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무엇이 이러한 영향을 주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그럼,여기서 어떤 사람들의 일을 상상해보자.

지금 살아있는 그들은 위에서 말한 것 같은 영향을 분석할 수 있다고 믿고 자기들에게 이익을 주도록 싸움의 결과를 바꾸려고 하고 있다. 즉'시간 여행'을 사용하여 현대병사를 1944년의 유럽으로 운반하여 40년후에 그들이 강대한 정치적, 경제적 권력을 장악할 수 있게 노르만디의 전쟁의 결과를 바꾸려고 하고 있다.

당신에게 아니, 전 인류에게 위험은 큰 것이다. 만약 그들이 성공하면 절대권력의 지배를 받게 된다. 이것이 " Rescue Raiders"의 배경이다. 테러리스트는 존재한다. 그들은 타임머신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기술은 제 2차 세계대전을 조정 할 수 있고 물론 당신도 조정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지금 테러리스트들의 야망을 쳐부술 수가 있다.



과거로 가자. 현재를 구할 수 있을까?

댓글 7

마그리트님의 댓글

작성자 마그리트 (223.♡.52.235)
작성일 04.30 12:38
글 잼나네요.

처음사진을 보고 캡틴 굿나잇 과 헷갈렸네요

colashaker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colashaker (106.♡.128.81)
작성일 04.30 16:02
@마그리트님에게 답글 오 캡틴 굿나잇! 참신한 게임이었죠.

junja91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junja91 (192.♡.96.218)
작성일 04.30 20:38
@colashaker님에게 답글 캡틴 굿나잇이 처음에 비행기 안 타고 있으면 심심한지 요요 하는 모습이 나오죠.
처음에 그걸 보면서, '아, 이런 디테일은 정말 미국 게임 답다' 싶었습니다.
디테일 쩌는 게임 화면 또 다른 것은, 울티마 IV 에서, 타이틀 양 옆에 매달린 괴물들, 얘 중에 가고일이 파닥파닥 날아가려다가, 발이 묶여 있으니깐, 그 쇠사슬을 잡아 당기면서 끊어 보려고 하는 모습. 아무튼, 옛날부터 대단했습니다.

비가그치고님의 댓글

작성자 비가그치고 (211.♡.140.44)
작성일 04.30 12:41
뭔가.. 몹시 매우 심오합니다ㄷㄷ

colashaker님의 댓글

작성자 colashaker (106.♡.128.81)
작성일 04.30 16:02
설정이 있었나보네요..
잼있네요 감사합니다

junja91님의 댓글

작성자 junja91 (192.♡.96.218)
작성일 04.30 20:19
헐... 글 쓰신 분의 아이디가 무려 비글 브라더스...
아이디 부럽습니다.
CALL-151 이후로 가장 부러운 아이디 입니다.

RanomA님의 댓글

작성자 RanomA (125.♡.92.52)
작성일 05.04 05:58
뭐 독소전쟁에 대해서 많은 걸 알게 된 지금에 와서 저 설정은 '그 정도까지는 아니지 않아?' 싶기도 하네요.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