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ways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08 03:02
본문
야음을 틈타서, Always를 올리려고 한참 찾았습니다.
취향입니다만, Bon Jovi가 라이브로 부른 Always 버전 중에서 1995년 SNL에서 부른 버전을 제일 좋아하는데, 유툽에 있는 영상은 저작권 문제가 있는 것인지 엄청나게 큰 마크로 가려져 있는 버전만 있네요. 화질은 조금 많이 밀리지만, 비메오(vimeo) 쪽에 온전한 클립이 있어 올려봅니다.
라이브로 부르지만 퍼포먼스 면에서 스튜디오 버전에 밀리지 않고, 오히려 리치샘보라의 기타 톤이나 다른 여러가지 요소가 합쳐져서 작품이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제 닉네임이 BonJovi지만, 아쉽게도 Bon Jovi가 발표한 곡들과 엮인 에피소드는 의외로 기억나는게 없습니다.
형님이 양기사에서 전차조종 특기로 근무를 하셨었는데, 전차장이 전차 기동하던 어느 날 Bon Jovi의 Runaway를 틀면서 "가즈아.~~~~"를 시전하는 바람에 어디까지 밟아야 하나 고민했다던가 하는 에피소드를 들으면서 같이 껄껄 웃었던 기억이 있고... 없네요?????????
Bon Jovi의 노래를 무수히 반복해서 들으면서 수 많은 기억을 쌓았을텐데, 아마도 다른 여러가지의 기억들에 밀려서 어딘가에 잘 개어저 놓여있을 것 같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생각지 못한 순간에 또 어떤 즐겁고 아름다운 기억을 찾아낼 수 있을지 오히려 조금은 기대를 해봐도 될 것 같아요.~
어르신들. 좋은 밤 되십시요.~ 자장가처럼 달콤한 Always 입니다.~
댓글 8
님의 댓글
BonJovi님의 댓글의 댓글
그러고보니, She's Gone 아직 안보이네요.~
란초님의 댓글
이 노래를 접한건 NOW2집 이었습니다. 라이브는 역시 처음들어보네요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BonJovi님의 댓글의 댓글
That's what I call music!!! 옴니버스라 아직도 나오나봅니다. 검색해보니 116집??? 이 뜨는군요.~
란초님의 하루에 작은 기쁨을 드려서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뽀롱뽀롱클리너님의 댓글
BonJovi님의 댓글의 댓글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미선나무님의 댓글
다른 악기가 필요없는 보컬같아요.
다음 곡은 잇츠 마이 라이프 들어보겠습니다. 아! always 몇 번 더 듣다 지치면요.
고맙습니다!!
BonJovi님의 댓글의 댓글
미선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아유 영상 속 저런 큰 트럭 갖고 어느 대륙이든 종횡단 막 하고 싶네요.
it's my life 확 틀어놓고^^
암튼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