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의 새 유니폼이 공개되었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개인적으로는 김민재가 뛰던 22-23 시즌의 스포티한 디자인의 나폴리 유니폼이 제일 좋지만, 이번 24-25 시즌의 나폴리 유니폼은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 아니랄까 봐 수트핏 떨어지게 표현된 깔끔해진 디자인도 꽤나 멋스럽긴 하네요. 특히나 카라는 못 참죠! 목에 카라가 있으니 클래식한 느낌도 있구요.
김민재 다음으로 우리나라 선수가 나폴리에서 뛰는 걸 보고 싶었고, 그 선수가 황인범 선수가 되길 간절히 바랐는데, 아직까지는 나폴리랑 접점이 없네요. 김민재 덕분에 나폴리란 도시와 팀에게 매료가 되었었거든요.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나폴리 경기도 꼭 보고 싶구요.
올시즌 나폴리는 지난 시즌의 대실패를 탈피하고자 큰맘 먹고 콘테 감독을 영입했고, 팀 색깔이 완전히 달라질 예정인데, 첫 번째 빅영입으로 토리노의 센터백이자 이탈리아 대표인 부온조르노 영입이 가까워지고 있죠. 확실히 김민재가 떠나고 센터백 공백이 너무 컸었습니다. 김민재 대타로 데려온 브라질 선수가 완전 폭망을 했었죠. 검증된 부온조르노가 오면 어느 정도 수비적인 문제는 해결이 될 것으로 보이고, 오시멘을 판매하기 위해 결국 몸값을 깎았다고 하죠. 오시멘을 팔아서 다른 선수들을 영입하려는 것 같은데, 오시멘 본인도 떠나고 싶어 하니 딱 적기긴 하죠.
문제는 흐비차인데... 나폴리는 무조건 낫포세일을 외치고 있으나, PSG가 강력하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고, 흐비차측은 PSG로 가고 싶어 하는 분위기라 과연 어떻게 결말이 날지... 이번 유로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여줬기 때문에 몸값은 계속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만, 나폴리에선 없어서는 안 될 선수이기에 구단주 ADS는 절대 안 팔려고 할 겁니다.
Life2Buff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