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축구 이적썰 이모저모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9 00:31
본문
- 레알 마드리드의 레니 요로에 대한 입찰은,40m +@ 정도 선에서 이적료가 논의 되고 있습니다. 릴이 원하는 액수는 50m 수준입니다
- 맨유의 스트라이커 호일룬의 동생 오스카르 호일룬이 프랑크푸르트로 이적할 수 있습니다.
- 파리 생제르망의 우루과이 미드필더 우가르테는 맨유의 진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파리 생제르망은 60m 정도의 이적료를 원하고 있습니다. 카세미루가 떠날 맨유 중원에 꼭 필요한 영입인 것 같습니다.
- 맨유는 볼로냐의 01년 생 스트라이커 지르크지의 바이아웃을 지불하겠다고 볼로냐에 통보 했습니다. 34m . 현재 지불 방법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급물살)
- 맨유에서 내 놓은 자식, 그린우드는 프랑스 마르세유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다른 구단들 보다 마르세유에 합류할 확률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 맨유는 루크 쇼의 경쟁자로 첼시의 벤 칠웰을 고려 하고 있습니다
- 보인고의 06년생 공격수 백가온이 독일 묀헨글트바흐 입단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은 프랑스 국적 01년 윙포 마이클 올리셰를 영입했습니다.
- 프랑스 국적 미드필더 엔조 르 페는 로마로 향합니다
- 레알 마드리드 챔피언스 리그 우승에 큰 공을 세운 골키퍼 안드레 루닌은 아직까지 구단과 재계약에 합의 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FA 상태입니다.
- 뮌헨의 센터백 더 리흐트는 이번 주 내로 맨유 유니폼을 입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대충 정리해본 오늘의 유럽 축구 이적 시장이었습니다.
댓글 2
아리아리션님의 댓글
유럽에서 우리 유소년 복권 잘 긁네요. 좋은 현상입니다 +_+
보인고 백가온 함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