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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레일] (유출 주의) 신규 캐릭 <샘> 정보 와 개인적인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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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붉은문양 106.♡.129.224
작성일 2024.05.07 14:29
201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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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테섭 열리면서 상세 정보가 풀렸습니다.


상세 정보는 링크를 참고하시고 

샘은 경류와 비슷하게 강화상태를 진입해서 본격 딜을하는 캐릭으로 강화를 빨리 하는게 중요한 캐릭이네요.

근데 경류는 강화상태에서는 전포소모를 안해서 브로냐와 같이 쓸수 있지만 샘은 돌파를 안하면 스포소모문제로 브로냐와 같이 쓰기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오히려 로빈과 사용하기 좋을것 같기도 하네요.



특이할점은 격특수치을 올려서 딜을 올리는 캐릭터라서 치명을 포기하고 격특을 챙기는 방향, 격특을 포기하고 치명을 챙기는 방향, 둘다 챙기는 극단적 종결세팅이 가능해보여서 저점도 높은편이지만 고점은 말도 안되는 수준일것 같습니다.

전광에 치명이 없으니 극 고점을 노릴거면 전광말고 다른 파멸한정캐릭 전광을 쓰는게 고점이 높을수도 있고요.


무난하게 저점이 높은 조합은 완매,로빈과 조합하는것 같고 치확을 다챙기면서 스파클과 쓰면 고점을 뚫을것 같네요.


유물과 장신구도 전용으로 새로 나오는데 유물은 신규유물이 많이 좋아보이지는 않아서 둘둘셋이나 화염셋도 좋을것 같긴합니다 (계산결과는 아직 모르겠고 개인적 생각정도입니다)


일단 태섭 시작단계이고 테섭중에도 많이 바뀌니 출시때는 다를수 있지만 현재버전으로도 엄청 좋아보이긴 합니다 .


캐릭정보 https://hsr15.hakush.in/char/1310

전광정보 https://hsr15.hakush.in/lightcone/23025

댓글 7

폴라베어님의 댓글

작성자 폴라베어 (202.♡.168.248)
작성일 05.07 14:58
샘이라고 하셔서 반디랑 샘이랑 따로 나오나 했네요 ㅎㅎ
이제 테섭에 나왔으니 계속 지켜봐야겠네요.
돌파 팔이 좀 안했으면 좋겠는데...
1돌은 좋아보이긴 하는데 엄청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행적에 공격력 비례 격특 증가도 있던데...
격특을 잘 살릴 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붉은문양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붉은문양 (106.♡.129.224)
작성일 05.07 15:05
@폴라베어님에게 답글 2돌이 확실히 좋아보이고 1돌은 거쳐가는 무난하게 좋은 수준 같습니다 ^^

폴라베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폴라베어 (202.♡.168.248)
작성일 05.07 15:39
@붉은문양님에게 답글 그렇네요. 2돌이 좋네요.. 참... ㅋㅋ
좀 찾아보니 신규 유물셋이 4셋 효과가 격특 150, 250 퍼센트에 격파 피해가 방무 10, 18퍼센트 증가라는데...  참..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시계공은 대체 누구 쓰라고 내놓은건지 -_-;; 뭐 테섭 진행되면 점점 답이 나오겠죠? ㅎㅎ

붉은문양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붉은문양 (223.♡.55.101)
작성일 05.07 16:16
@폴라베어님에게 답글 시계공은 격파 파티에서 완매가 채용하는게 베스트인것 같습니다.

샘이 격특 360챙기려면 시계공 4옵 발동이 필요하고 거기에 화합척자 까지 있어야한다네요.

신규 격파유물이 격파시에만 방무라서 샘이 신규유물이 좋을지 격파 둘둘셋이 좋을지 장수셋으로 치명을 챙기거나 선구자로 치명을 챙기는게 좋을수도 있고요.
화염셋이 무난하게 좋을것 같기도하고 방무특성으로 양자셋도 유효할것 같습니다. 유물 선택지가 많은건 좋죠

폴라베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폴라베어 (202.♡.168.248)
작성일 05.07 16:20
@붉은문양님에게 답글 시계공이 너무 넘쳐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이번에 좀 제대로 써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디 팟에 완매는 필수?!인 것 같고 화척이나 로빈이 잘 어울린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유물 선택지가 많은 건 좋죠. 근데 오픈부터 했는데 양자셋이 제대로 된게 아직도 없네요...ㅜ

케이건님의 댓글

작성자 케이건 (125.♡.209.173)
작성일 05.07 22:49
.... 딜러는 원래 그렇지만.. 광추도 필수같군요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60% 증가한다. 장착한 캐릭터가 적에게 격파 피해를 가할 시 적을 [궤멸] 상태에 빠트린다, 지속 시간: 2턴. [궤멸] 상태에서 목표가 받는 피해가 15% 증가하고, 속도가 15% 감소한다. 같은 유형의 스킬 효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광추 없이 명함만 뽑으면 어떤 딜이 나올까 싶네요...

붉은문양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붉은문양 (211.♡.1.174)
작성일 05.07 23:13
@케이건님에게 답글 전광의 격특이 60%이고 피증,속도디버프가 있어서 가장 좋기는 하겠지만
4성 광추로도 56%까지 격특주는게 있습니다.
전광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좋아보여서 출시후에 어느정도 대체 될지 봐야할것 같습니다.
광추보다 돌파를 고려하는게 나을수도 있고요.


- 마음에 새긴 약속 :  https://wiki.hoyolab.com/pc/hsr/entry/1935
장착한 캐릭터의 격파 특수효과가 28%/35%/42%/49%/56% 증가한다. 장착한 캐릭터가 필살기 발동 시 치명타 확률이 15%/18%/22%/26%/30% 증가한다, 지속 시간: 2턴



- 불의 먼 곳에서 : https://wiki.hoyolab.com/pc/hsr/entry/1931
장착한 캐릭터가 단일 공격에서 누적으로 잃은 HP가 최대 HP의 25%를 초과하거나, 자신이 단일 소모한 HP가 최대 HP의 25%를 초과할 시, 즉시 장착한 캐릭터 HP의 최대치의 15%만큼 HP를 회복하고, 동시에 장착한 캐릭터가 가하는 피해가 25%/31%/37%/ 43%/50% 증가한다. 지속 시간: 2턴. 해당 효과는 3턴마다 최대 1회 발동한다


이건 생긴건 샘 전용광추처럼 생기긴했고 샘 전용기믹처럼 보이는데
피증을 많이 주긴한데  버프가 비는시간이 있어서 위에거보다 좋을지는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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