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인도 출항하고 드 디 어 패치를 끝냈습니다.
폴라베어

Lv.1 폴라베어 (210.♡.208.35)

2026년 6월 13일 PM 10:10

조회 473 공감 0

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그동안 쌓였던 모든걸 폭발 시켰네요..

여기에 레베카 전무, 루실라 명전까지...

키울게 너무 많은데 내일 또 입항이네요.ㅠ

겨우 스토리 다 봤는데 감동이 ㅜㅜ

코끝이 찡해지는 스트리였습니다.

집에 가고 싶습니다...

댓글 (6)

  • DGKang

    DGKang Lv.1

    06.14 · 58.♡.207.237

    사펑 애니 보고 스토리 들어갔는데 진짜 11화 가 맞네요
    데이비드 루시 달 배경 투컷은 정말 찡하더군요.

    후우 근데 본계정은 루실라 명전 뽑고나니 루시 들어가기가 무섭네요
    고봉 픽뚫나면 그냥 손실이라.. 천장 공유만 해줘도 들어갈텐데 ㅠ.,ㅠ
    부계정도 루실라 뽑고나니 별소 탈탈 털려서 아예 못들어가네요. 쩝...
    부계정이라도 루실라 안뽑고 루시 뽑을걸 그랬나봐요. 쩝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DGKang 작성자

    06.14 · 150.♡.79.86

    픽뚫이 얼마나 나던지... 솔직히 화가 엄청 났다가 스토리 보고 나서 좀 누그러들긴 했습니다. 근데 저렇게 뽑아도 원신 풀돌보다 싸다는게 참..ㅜㅜ

  • 배드문 Lv.1

    06.14 · 121.♡.158.55

    ㄷㄷㄷ 아니 풀돌....

    루시 최고긴 하죠

    이번 픽업에서 재화랑 천장을 나눠놔서 문제긴 하지만요

    저도 1픽뚤로 재화 명전 뽑고 재화 바닦났습니다 ㅋ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배드문 작성자

    06.14 · 150.♡.79.86

    산호 적게 준게 짜증나긴 하는데 돌파권을 줘서 픽뚫이 4번 났는데도 생각보다 덜 쓰긴 했습니다.. 루실라 뽑는데도 픽뚫 나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긴 했어요 ㅠㅠ

  • Y

    YooA Lv.1

    06.14 · 39.♡.105.94

    와우 멋지십니다

    연출도 역시 좋았고 루시가 이제 잘 살아가겠구나 싶어서 더 좋았습니다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YooA 작성자

    06.14 · 212.♡.138.242

    네 진짜 11화라는 얘기에 어울리는 스토리였습니다 ㅜ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