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건 (165.♡.228.248)
2026년 6월 16일 PM 01:54

아직은 재화 모으는게 빡세서 라크리모사 뽑고 이제서 써먹어 보고 있습니다
구성하는 덱이 호토리와는 중복되는 캐릭터가 하나도 없어서 새로 다 키우느라..
사키리만 60 찍었고, 나머지 둘은 30렙, 40렙이네요..
근데 막상 굴려보니 사키리랑 스코치만 발동 시켜도 몹들이 쭉쭉 녹아 나갑니다.
호토리는.. 사이클을 돌려서 호토리 궁을 발동시킨 이후에나 딜이 제대로 들어가는데...
라크리모사는 스택만 유지 잘하면 지속딜로 쭉쭉 녹여버리네요
아.. 그리고 며칠 전에 알았는데
라크리모사의 성우가.. 니케의 라피 성우 김보나입니다.
그러고 보니.. 라피의 어린 시절 목소리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댓글 (9)
-
규규링
06.16 · 170.♡.228.34
-
케케이건
→ 규링 작성자
06.16 · 165.♡.228.248
ㅋㅋ 아마 같은 방송을 본 것 같습니다. 엘리스 성우 동거인...
최근에 라크리모사 성우 초대석이 있었죠
포르쉐... 가 좋긴 좋을텐데 들어가는 재화보고 포기 했습니다.
무과금은 안 뽑는게 맞아요
제가 지금 계정 레벨이 42레벨인가 될텐데.. 월드레벨 저랑 비슷하시죠?
그 일주일에 한번씩 집에서 마몬? 인가 뭔 괴물잡아서 폰즈 수급하는 컨텐츠 아시죠?
라크리모사랑 사키리만 써서 22초만에 잡았습니다.
편의성도 그렇고.. 딜만 봐도 지금은 충분히 뽑을 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
규규링
→ 케이건
06.16 · 170.♡.228.34
넵. 압니다. 되게 금방 잡는군요. ㅎㅎ
전혀 아쉽지 않을만한 성능인가보군요. ^^
-
MMazeltov
06.16 · 218.♡.195.132
호토리 사키리 라리모 파디아
요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 성장을 덜해서 그런가 확실히 쌔다!!
뭐이런 느낌은 아직 없습니다.
그렇다고 몹이 너무 쌔서 힘들다! 이것도 없고....
제대로 지금 키운게 맞는지 가늠이 힘든?
무튼....아직까지도
콘솔 맞추기가 힘드네용...
옵션도 그냥 속성데미지에 치확 치피 만 붙이면 되나 했더만..
사키리는 에너지 회복콘솔에
파디아는 HP 콘솔....
경계 갈때는
한파티는 호토리 나나리 구원 제로
또 한파티는 라리모 사키리 파디아 다포딜
이렇게 꾸려서 돌고 있긴한데...
호토리 나나리 라리모 파디아 제로는 일단 70/70에 이능력 888 찍긴했는데
다른 캐릭터들도 레벨이랑 아크레벨 업에..이능력까지...
허우적대느라..
콘솔은 .....언제쯤 다 맞출런지.....모르겠습니다 ㅋㅋㅋ
-
케케이건
→ Mazeltov 작성자
06.16 · 165.♡.228.248
ㅎㅎ 저도 치치 수치 보세요.. 저게 콘솔 맞춘 수치입니까? ㅋㅋㅋ
저도 대충 있는거 가지고 노란색 채워서 20강만 찍어준 거에요.
라.크.리.모.사.만.
나머지 애들은 그냥 모듈 끼워만 놨습니다.
호토리덱도 호토리만 강화해 줬어요. 섭딜인 나나리도 강화가 제대로 안돼있네요 -_-
무과금은 재화가 너무 부족해요..
- 배
배드문
06.17 · 118.♡.13.162
음.. 그냥 간간히 하다보니
캐릭은 별로 셋팅이 안됐는데
월드렙을 올려 놔 버렸더니
보스 잡기가 너무 힘들어서
원신 초반 느낌이 납니다.
베넷 E 로 보스 허덕이며 잡던 그 느낌이요
아흣~.. 빡셔요
-
케케이건
→ 배드문 작성자
06.17 · 165.♡.228.248
맞아요.. 향릉 메인딜로 쓰던 시절 생각 나네요. 도대체 누가 향릉 메인딜이 다이루크랑 비슷하다고.. ㅋㅋㅋㅋ
-
MMazeltov
→ 케이건
06.18 · 218.♡.195.132
전설의 유월창 향릉이죠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때 생각나면서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
HHifumiDaisuki
06.18 · 211.♡.156.192
자잘한 몹들은 그냥 캐릭 안바꾸고 라크리모사로만 잡는데
후라이팬(?)으로 두들겨 패는 손맛이 아주 좋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전 다른 스트리머 방송에서 이야기 듣고 김보나 성우님인 거 알았네요.
라크리모사 성능 좋은가보군요.
제 주변에 이환하는 동생들은 포르쉐에 눈이 가서 캐릭은 못뽑고 있어서 따로 못들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