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GGE
굿바이 나이팅게일
간이역

Lv.1 간이역 (120.♡.35.175)

2026년 6월 22일 PM 09:53

조회 119 공감 0

무소과금으로 찔끔 찔끔 게임을 하지만 이번에 끌어모을수 있을 만큼 끌어모으니 겨우 30000다이아는 건져서 100뽑은 가능했습니다.

근데... 나이팅게일과 뉴건담은 안나오고 나나이만 2번 나오더군요.. 와... 오히려 얻기 어렵다는 서포터가 2번이나 동일한게 나오다니말입니다....

다른것도 나오긴 했는데 그저 그랬었거든요.

부계는 나이팅게일하고 뉴건담, 그리도 이번 느와르까지 나왔는데 말이죠..

뭐.. UR 없어도 진행이 가능한 게임이라서 그렇게 안타깝진 않지만 그래도 ... 좀 그렇네요. ㅎㅎㅎ

이제 쉬엄쉬엄 해야겠습니다. 부계는 묻어두고 주계만 할까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쓰이네요..

댓글 (2)

  • 케이건

    케이건 Lv.1

    06.23 · 165.♡.228.248

    UR 없어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이벤트 보상 끝까지 타먹으려면 있어야 하지 않나요... 난이도가 꽤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

    뭐 기체보다 파일럿이 더 중요하다는 얘기도 있긴 하던데..

  • 간이역

    간이역 Lv.1 작성자

    06.23 · 120.♡.35.175

    유튭에 어떠냐 라는 분의 리뷰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체도 기체지만 캐릭이 중요하긴 하더라구요..

    UR 기체는 있음 좋긴합니다.

    Ssr 풀돌이 ur 노돌만큼 할겁니다..

    Ssp까지 가면 더 좋죠.

    뉴건담 ssp풀돌하고 ur 지원아무로 태우니 날라다니더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