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건 (112.♡.62.229)
2026년 6월 22일 PM 09:55

흠.. 이번엔 20퍼 안에는 들어갈 수 있을까요?

스트리머들이 알려주는 덱 중에서 제가 채울 수 있는 덱으로 최대한 만들어서 때려봤네요..
2덱은 세이렌이 메인딜러 급일텐데.. 얻은지 얼마 안되서 육성 제로..
장비 노강 상태로 그냥 때렸는데 적당히 딜이 나오는군요
생각보다 3덱이 루주 빼놓고는 다들 적당히 잘 키워진 캐릭들인데도 2덱에도 밀리네요
4덱은 무늬만 샷건덱.. 육성된 캐릭이 드레이크 하나 입니다? 오버로드 0/0/0/0 에 우코 23% 드레이크가요
토브는 애장품조차 아닙니다 ㅋㅋㅋㅋ
5덱도 완전 짬덱.. 이지만 네오네온 덕분이겠네요. 무늬만 샷건덱에 이긴건...
아마 지난 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이게 최선일거에요
더 덱 바꿔봐야 의미 없을거 같아서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다음엔 조금 더 나아지겠죠? ^^
댓글 (3)
-
멍멍멍곰
06.23 · 119.♡.173.34
-
케케이건
→ 멍멍곰 작성자
06.23 · 165.♡.228.248
그러게요... 어제 나름 이리저리 머리 굴려서 열심히 쳤는데 레이드 중단이라뇨 ㅋㅋㅋ
아.. 그리고 챌린지는 점수 상관하지 말고 꼭 한번이라도 돌리세요
참가보상도 있어요. 얼마 안되지만..
- 배
배드문
06.23 · 110.♡.46.218
아흑 요즘 모듈때문에 그나마 키우고 있던게 풍압 인데
제대로 완료도 못하고 레이드 중지라뇨
일단 1번덱 저도 동일하게 구성해서 하는데
속성저지때 계속 실패해서 일단 보류
2번덱은 벨벳이 아무것도 안키워놓은 쌩짜라 벨벳이 생존이 안되서 보류
딱 그정도만 해 놓고 끝까지 종료도 못시켰는데 끝났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솔레중단으로 강제적 마지막이 되셧군요 ㅎㅎ;;
항상 막날쯤 치는 저는 7단까지 풀오토만 했지 챌린지는 한번도 못쳐봤습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