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무서워요 닉스 수익률...

Lv.1 때밀군 (89.♡.158.239)

2026년 6월 19일 PM 08:18

조회 2,466 공감 0

10년 넘게 묵혀놓은 제 반려 주식이었는데 지금 수익률이 너무 무서워요...

이거 언제 팔아야 하나요.

몇 주 안되서 분할매도란게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좀 더 사놓을껄.... 껄...

Screenshot_20260619_131406_M-STOCK.jpg

댓글 (6)

  • 참어렵다

    참어렵다 Lv.1

    06.19 · 116.♡.178.38

    축하드립니다 👏

  • aeronova

    aeronova Lv.1

    06.19 · 140.♡.4.231

    선생님 메로나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ㄷㄷ

  • 사이먼

    사이먼 Lv.1

    06.20 · 125.♡.149.86

    저도 주주지만 매도는 누구도 답을 못드릴 겁니다.
    설득력 있다고 여겨지는 전문가들과 자료를 참고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 문스랩닷컴 Lv.1

    06.21 · 211.♡.59.215

    그냥 놔두셔도 될 거 같네요.

    하루아침에 100% 빠질 가능성은 거의 없으니까요.

    나중에 성장세가 주춤하는 거 보일 때, 조금씩 분할매도 하시면 되죠. 뭐.

  • 수현

    수현 Lv.1

    06.22 · 220.♡.87.244

    메로나요......!!

  • godqhr

    godqhr Lv.1

    06.22 · 218.♡.56.160

    이런 경우는 이런 댓글 꼭 달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거나 최소 거북선 조타수였다거나요. ㅎㅎㅎ

    최고네요. ^^b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