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무서워요 닉스 수익률...
때
때밀군 (89.♡.158.239)
2026년 6월 19일 PM 08:18
조회 2,466 공감 0
10년 넘게 묵혀놓은 제 반려 주식이었는데 지금 수익률이 너무 무서워요...
이거 언제 팔아야 하나요.
몇 주 안되서 분할매도란게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좀 더 사놓을껄.... 껄...

댓글 (6)
-
참참어렵다
06.19 · 116.♡.178.38
-
Aaeronova
06.19 · 140.♡.4.231
선생님 메로나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ㄷㄷ
-
사사이먼
06.20 · 125.♡.149.86
저도 주주지만 매도는 누구도 답을 못드릴 겁니다.
설득력 있다고 여겨지는 전문가들과 자료를 참고하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 문
문스랩닷컴
06.21 · 211.♡.59.215
그냥 놔두셔도 될 거 같네요.
하루아침에 100% 빠질 가능성은 거의 없으니까요.
나중에 성장세가 주춤하는 거 보일 때, 조금씩 분할매도 하시면 되죠. 뭐.
-
수수현
06.22 · 220.♡.87.244
메로나요......!!
-
Ggodqhr
06.22 · 218.♡.56.160
이런 경우는 이런 댓글 꼭 달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거나 최소 거북선 조타수였다거나요. ㅎㅎㅎ
최고네요. ^^b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