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잘하면 닉스 300 찍을거 같아요.

Lv.1 문스랩닷컴 (211.♡.59.215)

2026년 6월 23일 AM 08:05

조회 1,295 공감 0

안녕하세요?

좀전에 NXT 장 열어서, 슬쩍 보니, 닉스가 299만원대까지 올라서

이제 300만대를 고지로 거의 다 올라온 거 같습니다.

얼마까지 더 올라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정중동 하겠습니다만, 주식이 없다는 게, .. T.T...

댓글 (3)

  • 칸추리 Lv.1

    06.23 · 118.♡.15.38

    찍고 다이빙 한 번 시원하게 하네요.

    예상은 했지만 어질어질합니다ㅎㅎ

  • 문스랩닷컴 Lv.1 작성자

    06.23 · 211.♡.59.215

    ㅎ ㅎ

  • 자유쩜오알지

    자유쩜오알지 Lv.1

    06.23 · 220.♡.236.37

    280대에 매수 넣어서되어 좋아했는데, 바닥을 모르고 미끄러지네요. ㅎㅎ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