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잘하면 닉스 300 찍을거 같아요.
문
문스랩닷컴 (211.♡.59.215)
2026년 6월 23일 AM 08:05
조회 1,295 공감 0
안녕하세요?
좀전에 NXT 장 열어서, 슬쩍 보니, 닉스가 299만원대까지 올라서
이제 300만대를 고지로 거의 다 올라온 거 같습니다.
얼마까지 더 올라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정중동 하겠습니다만, 주식이 없다는 게, .. T.T...
댓글 (3)
- 칸
칸추리
06.23 · 118.♡.15.38
- 문
문스랩닷컴
작성자
06.23 · 211.♡.59.215
ㅎ ㅎ
-
자자유쩜오알지
06.23 · 220.♡.236.37
280대에 매수 넣어서되어 좋아했는데, 바닥을 모르고 미끄러지네요. ㅎㅎ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찍고 다이빙 한 번 시원하게 하네요.
예상은 했지만 어질어질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