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수영할 때 기록 측정하고 싶다.

페이지 정보

290 조회
11 댓글
6 추천

본문

평소에 차고 다니는 애플 워치로 수영할 때 기록 측정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초보가 워치 만지작 거리면 뭐랄까 좀 눈치(?) 같은게 보여서 수영 전 사물함에 벗어둡니다.

뭐 회원들이 뭐라 하는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초보인데, 수영 배우는 입장인데, 워치 만지작거리면 강사님 눈밖에 날까봐 아직 못차고 있어요. 이게 저만의 편견이겠죠?


중급반 가서 수영 전 멋드러지게 워치 딱 켜고! 돌핀킥으로 쭈욱 나가고! 쏴악~ 쏴악하고 왕복하고 고개 멋드러지게 흔들고 워치 한번 딱 보는 상상을 해봅니다.


아 생각만해도 부끄럽군요.ㅋ


이런 말을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공간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1

달2님의 댓글

암도 신경안써요. 혹시 모르니 배영할때는 빼고 오른손에 차는게 안전하고요. 배영할때는 왼손에 차는게 좋아요.

paranbi님의 댓글

괜찮다고 생각은 하는데 누구든 교육 중에 집중 안 하는 대상을 보는 것이 즐겁지는 않겠죠?
신경 쓰이신다면 체조 끝나면 바로 시작 하신 후 중간에 조작하지 마시고 종료 후 확인 하시는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 시계를 손등  대신 손목 안쪽 방향으로 착용하시면 다른 분의 손이 충돌했을 때 통증이 덜하지 않을까요?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좋은 방법 같습니다. 시계 측정 하는게 눈에 훤히 보여서 초보가 이런것도? 라는 생각에 망설이고 있는데 체조 끝나면 바로 시작하고 종료 후 확인 하는 방법은 미처 생각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루나님의 댓글

아니 왜요 저는 첫 강습때부터 늘 차고 있는걸요 ㅎㅎㅎㅎ 다른 사람에게 민폐가 되는 행동만 아니라면 아무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메탈 줄을 한다든지 그런거요 그렇게 하면 다칠 수 있잖아요.. 윗분 말씀처럼 오른쪽에 착용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다들 오픈 마인드네요. 저는 그래도 중급반 가야만 찬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남들 시선 신경쓰고 있었나 봅니다. 윗분 말처럼 체조 끝나면 바로 시작 버튼 누르고 시계는 손목 안쪽으로 돌려서 한번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

피자왕버거님의 댓글

수영장에 따라 스마트 워치
착용 금지하는 곳도 있다던데,
그런 곳 아니라면 상관없죠.
수영하실 때 행여나 옆 사람이랑
부딪치지 않게 신경만 쓰시면
별 문제 없으실 거에요.

그리고 워치 착용하고 수영하면
의외의 재미가 생깁니다.
오늘은 몇 미터 돌았나,
방금 내 심박은 얼마였지?
지금 몇 초 페이스로 도는 거지?
이런 게 보이니까
오히려 수영에 생기가 돌아요!
전체 149 / 1 페이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