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몇 일전에 먹었던 열라면+콩나물+순두부 조합 추천합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8 13:24
본문
오늘 수영안간 1.8 수린이 또 인사드립니다(__)
비도 주륵주륵 오고 뭐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그냥 즉석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몇일전에 먹은 열라면+콩나물+순두부 조합이 기억이 나서 추천드릴까 해서 글 남깁니다.
네이버 보면 열라면 순두부 조합이 참 많은데요.. 그런데 수린이는 마늘넣고 볶고 뭐시기 이런거 잘 못해요.
그냥 떄려 넣고 간단히 먹는걸 좋아해서요
우선 제가 먹은 조합은 정말 깔끔한 매운맛과 시원한 국물 그 자체로 입니다. 라면 국물 몇번 먹다보면 그 뭐랄까 조미료 맛이 강해서 물리곤 하는데 이 부분을 콩나물이 잡아줍니다.
재료는요 2인기준
열라면 두봉지, 천원 콩나물 구매 사용은 1/3, 천원 순두부 끝!
조리법은요~
- 물을 끓이기전에 열라면 건데기 스프, 스프 넣고 콩나물 한줌 넣고 끓입니다.
- 물이 끓기 시작하면 콩나물 대가리 익은정도만 확인하고 라면을 넣는다.
- 꼬들한 정도 봐서 순두부 마지막에 넣고 순두부 덥혀지면 냠냠!!
그리고 라면에는 찬 밥이 추가되야 하는데 이거 순두부가 많다보니 밥 생각이 안나요! 은근 탄수화물 덜 먹게되는 다이어트 음식이 됩니다!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중간에 사진만 남았습니다. 한번 조리해 보세요~
댓글 10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세라플님에게 답글
자전거 빌려타고 가야 하는데 비가와서 못갔어요.ㅋ 순두부 넣으니 매운맛 많이 중화 됩니다. 맵찔이도 가능하니 한번 시도해 보세요! 아 참고로 다음날 진라면 매운맛으로도 해봤는데...권하지 않습니다. 열! 열라면이 진리입니다.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윌리어님에게 답글
퐁당퐁당 게시판에 매번 수영글만 올라와서 다른 글 좀 올리면 어떨까해서 올려봤는데 어떤가요? 순두부 열라면 밥을 안먹으니 다이어트 음식이라 믿습니다!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뱃살대왕님에게 답글
시원하게 땀 흘리며 먹으니 진짜 몸과 마음 모두 개운해 집니다.! 참으면 병됩니다.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퀸포에버님에게 답글
이건 수영 인내력이 아닙니다! 음식을 즐기세용~!
sunnykim님의 댓글의 댓글
@INIGO님에게 답글
앙님 뭘좀 아시네요~! 맞아요 열라면은 땀 한바가지 흘리면서 후르륵 먹으면 캬~! 다 먹고나서 손풍기로 땀을 쫘악 날려주면 최고~!
세라플님의 댓글
수영 생각만 하다가 라면 이야기가 있어가지구 ㅋㅋㅋㅋㅋ
오늘은 왜 수영 안 가셨어요~~ 월요일은 주말에 먹은 에너지 쓰러 가는 날 아닙니까^^
맛있는 라면 팁 감사합니다~~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열라면 말고 다른 걸로 비슷하게 끓여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