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lay60mini Pro와 다이소 8인치용 태블릿 밴드거치대 조합 사용기 (txt)
페이지 정보
본문
iPlay60mini Pro 구입으로 인해 용도가 애매해진 iPlay50MiniPro의 활용을 위해 테블릿 거치대 제품들을 검색하다가 다이소에도 관련 제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거치대들을 살펴보다 보니, Y자 형태의 밴드가 8인치 및 10인치 크기로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거치대 사러 가는 김에 iplay60mini Pro에 쓰려고 밴드거치대 사서 간략하게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아래 내용은 티스토리 및 노션에 올려놓은 내용이고요. 이미 쓴 글을 다시 고쳐볼까.. 싶기도 한데, .. 솔직히 귀찮아서 고치지 않고 그대로 올립니다.만.. 고쳐야 한다면 고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줄요약 : 8.4인치 (iplay60mini Pro) 테블릿에 다이소 8인치용 태블릿 밴드거치대는 매우 타이트하다. 그리고 화면의 특정 모서리 부위 또는 전/후면 카메라를 가릴 수 있기에 이런 부분의 활용이 꼭 필요하다면 적절하지 않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 다른 물건 사러 갈려고 웹 페이지를 검색하다가 아래 물건이 있음을 확인
https://www.daisomall.co.kr/pd/pdr/SCR_PDR_0001?pdNo=1042753&recmYn=N
Y자 형태로 된 제품을 다이소에서 구입후 결재 후 바로 적용 해 봤는데 30분만에 바로 제거 하였음. (결론/한줄요약입니다.)
Y자로 설치하고 게임 광고 시청 후 광고를 종료(닫기) 위해서는 왼쪽 또는 오른쪽 모서리 근처의 X표시를 눌러서 닫아야 되는데, 고정을 위한 끝단의 고리와 화면에 걸쳐져서… 누르는데 곤란한 상황 발생.
180도 돌려서 설치를 하려고 했더니, I 의 끝단 고리가 전면 카메라를 가리게 됨. 이렇게 되면 iPlay60mini Pro의 장점인 안면인식 잠금해제를 봉인해야 하는 상황.
결국은 .. 수업료로 2000원 지불했다 생각하고 이 제품의 사용은 포기해야 할 듯
추가로.. 8.4인치인 iPlay60Mini Pro에 젤케 하나 없이 써도 .. 매우 타이트한 어떻게 보면 이게 밴드로서의 목적에 부합한다고 할 수도 있긴한데, 그런 것을 감안해도 너무 타이트해서 좀 불편.
다이소몰에 있는 그림처럼 Y 또는 Y를 180도 돌린 단순한 형태가 아닌 다른 형태로의 장착도 고민 해 봐야 할 듯
추가로 8.4인치에는 10인치 제품을 써 보는 것도 이후 필요하다면 고려해볼 만한 부분이지 않을까.. (2천원이니..)
외자형제님의 댓글
와이프가 보더니 왜 패드에 T팬티 입혀놨냐고 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