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와 치아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어릴때 어른들이 과자를 많이 주셨는데 아무런 관리나 조언등을 듣지 못하고 자라왔고 심지어 칫솔도 없이 살아서 치아가 많이 썩었습니다. 그래서 치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살았고 피부도 마찬가지가 되었기에 좀 더 효과적인 관리방법은 이것이라 생각되어 올립니다.
영상은 저의 방법과 가장 근접한 설명같아 추가했습니다.
치아
치아+잇몸사이를 천천히 둥글둥글 돌리며 5~10분간 칫솔질 합니다. 안되는 부분은 문질문질 걸래질한다고 생각하고 천천히 닦아주면 됩니다. (금나노칫솔 은나노칫솔 사용하면 잇몸다 망가지니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철 부러쉬로 닦아내는 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상당히 긴 시간이라서 긴 시간 칫솔질을 하기위해서 저는 드라마나 영화보면서 치솟질을 하고 있고 효과가 좋습니다
많이 망가졌지만 망가진 상태로 비교적 그상태를 오래 유지중인데 이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피부
피부가 많이 상했는데 지금은 많이 복구되었습니다.
방법은 바셀린을 사용하는 것이였고 효과를 많이 봤어요.. 일반 바셀린은 끈적근적해서 좀더 단단한 백색바셀린을 사용하고 있는데 훨씬 좋았습니다.
방법은 물로만 세수하고 노패물들은 수건으로 천천히 닦아내고 바셀린을 충분히 발라주는 겁니다.(수건의 목적은 물기를 닦아내기 위함이 아니라 남은 노패물들을 닦기 위함입니다. 약하면 노패물이 남고 너무 세면 피부가 빨갛게 손상이 오니 천천히 적당한 강도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항상 24시간 바셀린이 발린 상태로 살면 됩니다. 바셀린이 역할은 원래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유분처럼 피부가 세균에 노출되지 않토록 공기와 분리시켜버리는 역할인데 이걸 더 잘하는게 바셀린입니다. 화장품과는 다르기 때문에 결과도 다릅니다.
수건으로 세균이나 노폐물을 제거한 것이니 자주 바꿔주시면 됩니다.
비누는 오염이 많이 된날만 사용하고 평상시에는 전혀 사용하지 않으니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비누를 사용하지 않아야 피부 손상이 덜 옵니다. 비누는 세균과 노패물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피부보호막까지 제거해 버리기 때문에 오히려 물로만 세안하는거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남자라서 화장에 대한 대처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바셀린 위에 화장을 한거라면 물로 닦고 화장도 수건으로 닦이는지는 모르겠어요..
여드름도 다 사라집니다.
튼입술, 손톱 주변 일어난 살(손톱거스러미), 갈라진 발바닦에 바르시면 좋아요.
무해하기 때문에 윤활제보다 더 나아요.. 기계나 소리나는 문이나 빡빡한 창틀같은데도 사용하면 됩니다.
https://youtu.be/V9jTSXJahVU
TeunTeun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