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홀려서 산 삼성 A35 5G 폰
페이지 정보
본문
크리스마스 전에 미국 Total wireless라는 통신사에서 삼성 A35 5G를 1달 프리페이드 가입하면 공짜로 준다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하나 주문했었습니다.
지금도 이 프로모션은 진행 중이긴 합니다. 조건은 다른 통신사에서 번호 이동해야 하구요, $65달러짜리 프리페이드 플랜을 1달 사용해야 합니다. 1달 이후에는 계속 사용하셔도 되고, 맘에 안 드시면 그냥 요금 안내시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폰은 처음 가입하고 2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통신사 언락이 됩니다. 다른 통신사 심카드 끼워서 쓰면 됩니다.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려도 배송이 안되다가 거의 2주가 다되서 도착했습니다. 배송이 엄청 느리네요.
아무튼 셋팅을 하고 좀 만져봤는데요, 많이 놀라웠습니다.
엑시노스 1380을 쓰고, 메모리 6gb, 내장저장장치는 128gb, 120hz 아몰레이드, 5G 네트워크, wifi 6 지원, 1심 + sd 카드, esim으로 듀얼심 지원 정도가 대충 스펙인데요, 생각보다 괜찮네요. 최적화가 잘 된 것 같습니다. 실 사용에 큰 무리가 없을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한국의 퀀텀 4와 거의 비슷한 쌍둥이 폰 같은데요, 스펙 비교는 아래 링크에 잘 되어 있습니다.
https://www.gsmchoice.com/en/compare/samsung-galaxyquantum4-vs-samsung-galaxy-a35-5g/
뒷판이 플라스틱 같았구요, 베젤이 좀 넓었습니다. OneUI 6.1까지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S24+를 쓰고 있는데, 백업 폰으로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도 가입이 되던데, 한번 눌러보니까 $3/월이네요.
보급형인데 꽤 괜찮게 나왔네요.
고약상자님의 댓글의 댓글
핫산V4님의 댓글
A35가 꽤나 넣어줄거 다 넣어줘서 괜찮죠
엔알이일년만님의 댓글
이때부터 a3x 가 꽤 괜찮은 폰이 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