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버거 마곡점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수제버거
페이지 정보
본문
블로그에 작성한 글을 다모앙 사용기 게시판에 옮겼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사진은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용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https://klood.tistory.com/1009
===============================================
바스버거 마곡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바스버거 마곡점은 마곡지구 엘지사이언스파크 건너편 스타벅스 리저브 지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바스버그에 대해서 몰랐는데 와이프가 여의도에서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두차례 배달시켜 먹었고 이번에는 매장에 가게 되었습니다.
내부는 조금 어두운데 깔끔하고 자리가 편안합니다. 테이블에 준비된 키오스크로 먹고 싶은 햄버거를 주문합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수제버거로 원하고 싶은 것 넣고, 빼고 싶은 것 넣으며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 같은 초보에게는 큰 의미가 없죠 ㅋ.
바스버거
순소고기 패티, 리얼 체다, 하우스 소스, 버터헤드 레터스, 양파, 토마토
바스버거를 대표하는 버거로 오리지널 버거의 느낌입니다. 패티와 번이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야채가 눈길을 끄네요. 조리에 시간이 걸렸지만 맛있다면 역시 인정이죠.
더블베이컨치즈버거
순소고기패티x2, 리얼체다x2, 하우스소스, 저염베이컨, 케첩
저와 다르게 아이들은 아마도 햄버거를 잘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고민도 하지 않고 더블베이컨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절반으로 나눠서 주었는데 둘 다 잘 먹네요. 눈치 보여서 살짝 베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맛있어요. 다음에는 더블베이컨치즈버거 주문하겠습니다.
마곡나루역 바로 앞에 있는 '로퍼스' 버거가 사라지면서 아쉬웠는데 바스버거 맛있습니다. 배달 주문해서 먹은 것 보다 2배 이상 맛있네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나름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식물원 산책하면서 햄버거 먹고 싶다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빠가머리애님의 댓글
을지로 회사다닐때는 참 많이 갔었는데요
이공이이님의 댓글
근데 바스는 하와이안 버거... ㅎㅎ
choochoo님의 댓글
맛난 버거집은 다 서울이나 대도시에만 있는 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