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오로라와 로툰다 구경 후기, 투숙은 하지 않음
페이지 정보
본문
Clien에서 옮겨온 글 입니다.
그대로 옮겨와도 될 지 모르겠지만 그곳에 두고 싶지는 않아서 옮겼는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만약 다모앙 정책에 위배된다면 삭제 및 재작성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작성한 내용을 clien "다모앙" 정책에 맞게 재작성 하였습니다.
원문은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klood.tistory.com/1004
============================================
인천 영종도에 오픈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 잠깐 구경하러 지난 주에 다녀왔습니다.
f리조트에 있는 대형 디지털 미디어 시설이 매우 궁금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들어서 평일에 기회가 될 때 아이들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150M 길이의 천장과 기둥에 설치된 대형 LED에 다양한 영상이 보여지는 오로라입니다.
매시간 정각, 30분에 고래가 등장하는 영상이 시작됩니다.
사람이 많이 모여서 관람하는 포인트가 있는데 영상 끝 무렵에 나타나는 대형 핑크 고래를 가장 잘 볼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공연장 아레나 입구의 대형 원형 홀에는 150여개의 디스플레이 패널이 개별적으로 상하로 움직이는 디지털 샹들리에 '로툰다가' 있습니다.
매시간 15분,45분에 영상 쇼가 시작됩니다. 영상 쇼가 끝나갈 무렵게 카지노를 상징하는 영상이 나와서 약간 김이 새는 느낌이었습니다.
넓은 공간에 지켜보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보고 왔습니다.
24년 2월 기준으로 아직까지 공사하고 있는 매장이 많이 있고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식음료 매장도 많이 준비되어 있지 않고 푸드코트는 계속 공사 중 상태네요.
리조트 면적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 신경을 쓴 모습이지만, 아직까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오로라와 로툰다를 구경하고 식사를 하려고 다이닝 중 '브라세리1783 올데이다이닝'에 왔습니다.
리조트 시그니처 다이닝 중 하나라고 하는데 약간 애매합니다.
시그니처 다이닝이라고 하기에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은 아닌데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지 않습니다.(파라다이스시티와 비교하였을 때)
리조트에 투숙하지 않고 가볍게 오로라와 로툰다를 구경할 목적이면 로툰다 바로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끼니를 때워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점이 꽤 크거든요.
주차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무료주차는 종료되어서 유료주차로 전환되었습니다.
klood님의 댓글의 댓글
믹스다모앙님의 댓글
쾌적하네요 ^^
덕분에 근처 갈일이 있으면 들려봐야 겠습니다 .
한걸음님의 댓글
저도 가 봤는데 제가 본 것 보다 사진이 훨씬 더 매력적이네요.
잽무한연타님의 댓글
인스파이어 가보고 싶었는데 잘 봤습니다. 그런데 다크모드에서 이렇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