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상품 가격추이 모니터링 하기 (최저가 찾기 + 목표가 도달시 알림)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소개해 드릴 웹사이트는 camelcamelcamel 입니다.
낙타 태운다는 표현으로도 많이들 쓰시는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서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특정 관심있는 상품이 있다면 그 상품의 아마존 가격변동 추이를 모니터링 할 수 있고,
또 목표가격을 설정해서 그 가격이나 그 아래로 떨어지면 이메일로 알림이 오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마존에서 물건 찾은다음에 웹사이트 주소를 갖다 붙여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요건 제가 요즘 사려고 노리고 있는 물건입니다. 유선방식을 살지 무선방식을 살진 아직 결정을 못했지만 둘중에 하날 살듯 싶어요.
먼저 유선방식 제품을 클릭해 봅니다.
요렇게 화면에 상품이 검색되어서 현재 가격 (가격변동 중이라면 낙타 사이트에는 약간 업데이트가 느릴 수도 있습니다) 을 보여주는데요
조금 스크롤을 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가격변동 추이 그래프를 보고, 얼마나 자주 가격이 떨어지는지, 얼마까지 떨어진적이 있는지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략 얼마나 기다리면 또 가격이 떨어질지도 대략적으로 예측해 볼 수 있겠죠.
전 급하지 않고 올해 안사면 내년에 사도 되는 물건이라, 최저가 (99불) 이 다시 온다면 그때 살 계획입니다.
그래서 100불을 입력해 볼까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함께 입력하면, 설정한 가격이나 그 이하 가격이 온 경우 알림을 줍니다.
만약 낙타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어카운트를 만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저는 어카운트가 있어요. 어카운트에 로그인 한 다음에 가격 입력을 하는 경우엔 이메일을 물어보지 않습니다.
입력하고 나면 이렇게 뜹니다.
그리고 Account Settings -> Price Watch 에 들어가면 입력해둔 모든 상품을 보고
또 목표가격 세팅을 조절하거나 항목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버들유님의 댓글
미국에서 잠시 지내는중인데 환율은 눈물나지만 사고싶은 것들 몇개 등록해두고 가격 좋아지면 질러야겠네요
/Vollago
조알님의 댓글
또 한가지는 낙타의 업데이트 속도가 완전히 실시간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최저가를 잠시 찍었다가 가격이 다시 올라갔는데 낙타 사이트는 그 최저가 찍은걸 인지 못할때도 많습니다. 가격변동이 굉장히 급하게 일어나는 상품은 낙타 웹사이트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혹시 낙타 웹사이트 가격과 실제 가격이 다른데, 실제 가격이 맘에들면 전 그냥 사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