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홀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 이용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블로그에 작성한 후기를 다모앙 사용기에 업로드 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진과 내용은 아래 블로그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klood.tistory.com/1031
필리핀 보홀로 4박 5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동남아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사진 한 장이 저와 와이프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객실 테라스에 수영장이 연결되는 사진이었는데 보홀에 있는 헤난 리조트 알로나 비치의 다이렉트 풀 억세스 룸이었습니다.
여행 3개월 전에 숙소, 비행기 항공권을 예약했는데 여행 일정이 다가오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다이렉트 풀 억세스 룸은 아이들에게 있어 최고의 객실입니다.
테라스와 메인풀이 연결되어 있어 그냥 뛰어나가면 되죠.
메인풀에 사람이 많으면 사생활 보호도 신경 쓰이고 소음도 있을 것 같은데 예상 외로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메인풀이 한적하고 여유롭다면 알로나 비치와 연결되는 비치풀은 흥겹고 활기가 넘치면서 재미있습니다.
다이렉트 풀 억세스 룸은 인기가 높은데요.
예약을 하려면 리조트 홈페이지 보다는 아고다를 통해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날짜에 객실 조회가 되지 않네요.
아고다로 예약할 때에는 예약번호가 나오면 아고다와 리조트에 각각 메일을 보내 정상적으로 예약이 되었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변 방향으로 가면 16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크리스티나 풀이 있고 아래에는 해변과 이어지는 비치풀이 있습니다.
비치풀은 활기차고 재미있는데요. 매일 아침에 보는데도 감탄이 끊이지 않는 모습에 매일 매일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메인풀 보다는 비치풀을 더 많이 이용한 것 같습니다.
비치풀이 아이와 함께 가족 단위로 많이 이용하는 느낌이라면 비치풀은 MZ 느낌이에요.
작년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탄중아루에서 보낸 시간도 좋았지만 이번 필리핀 보홀 여행은 비교가 어려울 정도로 압도적이었습니다.
돌아가는 당일 해변 선베드에 누워 와이프와 이야기를 나눴는데 보홀에 있었지만 다시 보홀에 가고 싶다고 느낄 정도였습니다.
와이프는 연말에 다시 보홀 여행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sharky님의 댓글
헤난이 중국계로 알고 있는데, 보라카이에서는 계속 늘려서 5개 이상있더군요.
마르코님의 댓글
철벽뮐러님의 댓글
neopage님의 댓글
수달킴님의 댓글
그땐 보홀 직항이 아니라 경비행기로 세부 넘어갔던 ... 그 기억도 참 좋았었네요 ...
Eugenestyle님의 댓글
저는 못가고 아내와 아이들만 보낼 생각이었는데 좋은 정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