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I 무선 전송 장치.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6 22:19
본문
교회에서 HDMI를 연결해야하는데 천정으로 선을 깔고, 깔아도 HDMI특성상 긴 케이블을 쓰는게 부담스러워서 무선 전송 생각하는 중에 알리에서 유사한 제품들 많이 나오서 보다가 세일 기간에 샀습니다.
150M 전송이라는거 (안테나 차이) 31$에 구매했고 보통 50$쯤 합니다.
50/100/150 미터 길이로 나오고 아마도 안테나 차이로 보입니다.
저는 4k가 필요없어서 1080P로 샀고 4k지원되는건 80~100불쯤 할겁니다.
집에서 간단히 테스트했는데 잘 되네요.
이미 페어링 되어 나온거라 고민없이 usb전원 연결하고 동봉된 젠더들로 연결하면 바로 화면 나옵니다.
동봉되는 젠더들만 해도 5천원어치는 될거 같은데..
뽀대 좋고 튼튼해 보이고 발열 설계 잘되도록 메탈재질로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무엇보다 꽂으면 케이블 연결한것처럼 바로 화면 나오는게 가장 좋네요.
크롬케스트 방식이나 wifi 네트워크 방식등 해봤지만 그런류들은 일단 뭔가 낀듯한 느낌이고 딜레이도 느껴지고 해상도는 나오는데 화질이 이상하다는 느낌인데 이건 그냥 케이블 연결한거 같은 느낌입니다.
안정성은 내일 한번 써보고 업뎃 하겠습니다.
구매하실때는 천원마트, 슈퍼딜 등에서 계속 올라오고요, 싼 가격은 한개만 파는거니 반드시 페어로 구매하세요~~
- 이 링크는 제휴마케팅(링크프라이스)이 적용되어 다모앙에 커미션이 지급 될 수 있습니다.
댓글 13
/ 1 페이지
Mazeltov님의 댓글
4K용으로 사서 집에서 노트북이랑 티비를 무선으로 연결해서 써보고 싶어지네요 ㅋ
흐린기억님의 댓글
잇섭에서 본 Hagibis 제품이랑은 다른 거네요. 게임 같은 것도 안정적으로 되는 지 궁금하네요.
문지기님의 댓글
알리에서 4K. 10만원 전후의 제품은 쓸만 합니다.(설명에선 수 십m로 나와 있는데...거실에서 사용해 본 결과입니다)
거실 탁자에 노트북과 벽걸이 대형 TV와 연결을 해 보니, 만족합니다.
다만, 송수신기 열이 보통이 아닙니다. 몇 시간 사용하면 데일 정도로 뜨겁습니다.
거실 탁자에 노트북과 벽걸이 대형 TV와 연결을 해 보니, 만족합니다.
다만, 송수신기 열이 보통이 아닙니다. 몇 시간 사용하면 데일 정도로 뜨겁습니다.
humanitas님의 댓글
얼마 전 프로젝터 때문에 알아보다 그만 두었는데, 사용기 감사합니다. 안전성에 대한 추가 사용기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한점퍼님의 댓글
질문있습니다!! 혹 USB 케이블(전원용)도 연결해 주어야 하나요? 프로젝터에 USB 전원용으로 나와있는 port가 있으려나요..
아침소리님의 댓글의 댓글
@무한점퍼님에게 답글
전원 연결해야하구요. 보통 hdmi달린 출력 장치는 모두 전원 나오는 usb있을거 같아요..
Analog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