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위스키 살만할까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4.14 22:22
본문
회사에서 연차 소진하라고 압박이 오길래 노동절 뒤에 이틀 붙여서 홍콩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사실 대만이 가고 싶었는데 사람 마음 다 비슷한지 이제와서 노동절 끼고 대만행 표를 사려니 너무 비싸더군요.ㅠ
홍콩도 평소보다 싸진 않은데.. 찾아보니 아직 마일리지 표가 좀 있길래 일단 표부터 잡아놨습니다.
대만이면 고민도 없이 가품양주부터 찍고 갔겠지만, 홍콩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홍콩도 자체 독병까지 취급하는 위스키 샵이 많이 있는 것 같긴한데,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는지가 알고 싶습니다.
일단 찾아보니 다들 고모네 위스키 샵에서 스프링뱅크 10년 한 병씩은 집어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메일로 스뱅 10년이나 15년 예약 가능한지 문의 남겨놓긴 했는데.. 주로 전화로 예약한다 해서 쫌 쫄아있는 상태입니다.
사실 제일 구하고 싶은건 예전에 바에서 우연히 마신 뒤로 계속 생각나는 레드 캐스크 쿨일라 9년(2013)이나 11년(2010)인데..
이런 독병들은 어딜 가야 구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네요. 국내든, 해외든..
한참을 구글링 해보니 홍콩 Caskells라는 샵에서 레드 캐스크 쿨일라 11년을 취급했던 것 같긴 한데, 지금은 품절이네요.
질문을 정리해보자면..
1. 홍콩에서 사오면 좋을 위스키가 있는지
2. 홍콩에서 가볼만한 위스키 샵이 있는지
3. 홍콩에서 독병(특히 The Red Cask Co.)을 구하려면 어느 샵을 가는게 좋을지
해외에서 위스키 사 본건 공항 면세점이 전부였던지라..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댓글 3
우주대괴수b님의 댓글의 댓글
@카빡님에게 답글
넵, 일단 고모네에 스뱅 10이랑 15 예약 했습니다.
메일로 문의 남기면서 서명에 왓츠앱 번호 남기니 왓츠앱으로 연락 왔네요.ㅎ
메일로 문의 남기면서 서명에 왓츠앱 번호 남기니 왓츠앱으로 연락 왔네요.ㅎ
카빡님의 댓글
스뱅10.
킬커란
롱로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