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보배진(등심돈까스)
페이지 정보
본문
1.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로 148-1 101호 보배진
2. 상호: 보배진
3. 전화번호:
4. 지역: 강원도 고성군
5. 업종 (병원 / 공공기관 / 정치인 / 맛집 ): 맛집(등심돈까스)
6. 총평: 정말 맛있는 일식 등심돈까스 집입니다. 가격은 등심돈까스는 15,000원, 맛보기 안심은 4,000원입니다.
- 등심돈까스는 거의 삼겹살 수육을 튀긴 느낌으로 안에는 기름과 수분이 가득해서 입안에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튀김옷은 얇지만 바삭하고, 고기의 육즙이 바깥으로 새어나가 눅눅해지지 않게 합니다.
- 밥은 강원도 철원쌀로 지은 밥인데 윤기가 흐르고 수분이 적당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 샐러드는 잘게 채썬 양배추에 간장 베이스의 오리엔탈로 보이는 드레싱을 올려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를 잘 잡아줍니다.
- 고추냉이는 2,500원인데 주문하면 즉석에서 갈아서 내줍니다. 강원도산 고추냉이라고 하는데 다음에 간다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마늘쫑도 간이 세지 않고 반찬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밥, 국, 반찬, 샐러드는 원하면 계속 준다고 합니다.
- 그리고 이 집에서 제일 맛있던건 맛보기로 주문한 안심돈까스였습니다. 정말 이게 내가 먹던 안심 돈까스가 맞나 싶을 정도로 정말 부드럽고 고소하고 촉촉하고 육즙이 끝내줍니다. 일행은 '다음에 간다면 안심만 5개를 시켜먹고싶다.'고 할 정도로 안심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아, 영업 시간은 11:30 - 15:00(수요일 휴무)인데 11시부터 테이블링앱으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하나, 가게 앞에 있는 키오스크로는 9시 즈음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가 9시 2분에 예약했는데 2번이었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30팀 정도만 받는다고 하니 휴가철에 드실 예정이면 테이블링 앱으로 원격 줄서기를 하시면 못드시거나 거의 2시반 이후에나 식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 한줄평: 정말 맛있고 정성이 가득한 일식돈까스집.
크리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