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용산] 부산칼국수 (칼국수 수제비 맛집)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11 14:26
본문
별점:
4.5
1. 주소 : 서울 용산구 새창로 147 1층
2. 상호 : 부산칼국수
- 업무차 용산에서 식사할일이 많아 사정상 혼밥할 경우 자주 가는 곳입니다.
- 주 메뉴는 칼국수, 수제비, 칼제비, 콩국수(계절) 인데 저는 수제비를 항상 먹습니다.
- 어머니와 아드님 두 분이 운영하시고 아드님은 서빙을 어머님은 음식을 담당하십니다.
- 수제비는 공장용이 아닌 손으로 직접 반죽을 떠서 만드시는데 예전 스타일이라 반죽이 두껍습니다.
개인적으로 두꺼운 수제비를 좋아하다보니 미친듯이 흡입합니다.
- 왠만한 잔치국수집보다 국물이 진합니다.
- 테이블마다 후추와 직접 만드신 양념장이 있어 선택해서 넣을 수 있는데 양념장이 매우 맵습니다.
아마도 청양고추 베이스같습니다. 적어보여도 한 숟갈만 넣으시는걸 추천합니다.
- 가격 매우 좋습니다. 3~4년전까지는 5천원이었는데 요즘은 7천원이네요. 물가때문이라 이해됩니다.
- 사진에는 양이 적어보이실지 몰라도 양이 매우 많습니다. 그릇이 크고 깊어서 숟가락으로 한번 저으시면 그 양에 놀랍니다. 단골로 보이시는분들이 오늘은 좀 적게 주세요를 기본적으로 말하면서 주문합니다.
- 용산 명물 컴퓨존이랑 가까우니 혹시 방문하실일 있으시면 가볍게 한끼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좀 있습니다. 1시이후에 가시는것을 추천하며 6시 넘으면 문을 닫으시는것 같습니다.
0
5
4.5
4
3.5
3
2.5
2
1.5
1
0.5
댓글 5
/ 1 페이지
마이스토리님의 댓글의 댓글
@밤샘PPT님에게 답글
네 겉절이로 주시는데 직접 담가서 그런지 괜찮습니다. 살짝 간이 쎕니다 ㅎㅎ
크리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