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허슬(2004)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09 13:39
본문
별점:
4.5
주성치 영화 대부분 좋아하지만 진짜 기발한 상상력이 동원되었던
지금으로 치면 블록버스터 같은 느낌의 웰메이드 영화랄까요???
////////////////////////////////////////////////////////////////////////
(시놉시스 :출처 나무위키)
법보다 도끼(?)가 앞서던 1940년대 중국 상하이.[1] 난세를 틈타 어둠의 세력을 평정한 도끼파의 잔인함에 신음하고 있던 바로 그때, 너무 가난해서 뺏길 것도 없는 하층민만이 평화롭게 모여사는 돼지촌에 불의만 보면 잠수 타는 소심한 건달 싱(주성치)이 흘러든다. 돼지촌을 폼 나게 접수해서 도끼파 보스의 눈에 띄고 싶었던 싱의 협박은 도끼파와 돼지촌 주민 간의 전면 대결로 이어지고, 놀랍게도 강호를 떠나 돼지촌에 숨어있던 강호의 고수들이 그 실체를 드러내는데.
예상치 못한 쿵푸 고수들의 등장으로 위기에 몰린 도끼파는 떠돌이 형제 킬러 심금을 울리는 가락을 고용하는 한편 싱을 이용, 자신의 적수를 찾지 못해 살짝 돌아버린 전설 속의 쿵푸 달인 야수를 빼돌려 돼지촌을 접수할 음모를 꾸민다. 하지만 도끼단이 미처 계산하지 못한 최고의 고수는 바로 그들 내부에 있었음이 밝혀지는데.학적인 주제를 가졌다.
4.53
5
4.5
4
3.5
3
2.5
2
1.5
1
0.5
댓글 18
/ 1 페이지
FireS님의 댓글
별점:
5.0
생각없이 볼 수 있는 유쾌한 영화입니다. 꼭 한번씩 아니 여러번 보세요~
Vagabonds님의 댓글
별점:
5.0
소용녀와 양과, 최고의 조연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음백골조와 합마공 같은 무협지의 무공을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나의라임오졌지나무님의 댓글
별점:
4.5
개인적으로 거문고? 고수들과의 싸움 장면은 중국 무협영화상 최고의 장면으로 꼽습니다.
MoEn님의 댓글
경쾌함과 상쾌함이 정말 말도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