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시장에 차량 도착했습니다!
gworks

Lv.1 gworks (211.♡.205.50)

2026년 6월 23일 PM 01:50

조회 1,657 공감 0

어제 차량 도착했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어제 퇴근하고 저녁 늦게 보험도 가입하고

오늘은 선수금 처리 및 등록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목요일 즈음 차량이 완전히 준비된다고 하는데 연차가 없는 바람에...

이번 토요일에 수령할 것 같은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출고 때 한 번 더 인증하도록 할게요!

댓글 (22)

  • HJayKim

    HJayKim Lv.1

    06.23 · 210.♡.83.29

    멋집니다 z4 ㅎㅎ

  • gworks

    gworks Lv.1 → HJayKim 작성자

    06.24 · 211.♡.205.50

    제가 봐도 너무 이쁩니다!

  • 치즈감자

    치즈감자 Lv.1

    06.23 · 115.♡.100.150

    우와 축하합니다. 저도 더 나이 먹기 전에 뚜껑 열리는 차 함 타보고 싶습니다. (현실은 머리뚜껑 열릴까봐 조마조마 합니다. ㅠㅠ)

  • gworks

    gworks Lv.1 → 치즈감자 작성자

    06.24 · 211.♡.205.50

    2달 전 즈음인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M4 컨버타고 트랙 달리는 느낌은 아직도 생생하더라구요
    그게 도화선이 된건지 결국 Z4를 들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포도튀김 Lv.1

    06.23 · 211.♡.201.103

    멋집니다!!! 생각해보니 전기차는 저런 2인승 컨버가 아직은 없네요 ㅎ

  • gworks

    gworks Lv.1 → 포도튀김 작성자

    06.24 · 211.♡.205.50

    로드스터라는 차량 자체가 앞으로도 꾸준히 나와줄 지는 의문이긴 하네요...감사합니다!

  • 하드리셋

    하드리셋 Lv.1

    06.23 · 223.♡.80.184

    멋지군요 ~

  • gworks

    gworks Lv.1 → 하드리셋 작성자

    06.24 · 211.♡.205.50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WagonMania

    WagonMania Lv.1

    06.23 · 210.♡.24.130

    ㅊㅋ드립니다!

  • gworks

    gworks Lv.1 → WagonMania 작성자

    06.24 · 211.♡.205.50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