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orks (211.♡.205.50)
2026년 6월 23일 PM 01:50




어제 차량 도착했다고 연락 받았습니다!
어제 퇴근하고 저녁 늦게 보험도 가입하고
오늘은 선수금 처리 및 등록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목요일 즈음 차량이 완전히 준비된다고 하는데 연차가 없는 바람에...
이번 토요일에 수령할 것 같은데 매우 기대가 됩니다
출고 때 한 번 더 인증하도록 할게요!
댓글 (22)
-
HHJayKim
06.23 · 210.♡.83.29
-
Ggworks
→ HJayKim 작성자
06.24 · 211.♡.205.50
제가 봐도 너무 이쁩니다!
-
치치즈감자
06.23 · 115.♡.100.150
우와 축하합니다. 저도 더 나이 먹기 전에 뚜껑 열리는 차 함 타보고 싶습니다. (현실은 머리뚜껑 열릴까봐 조마조마 합니다. ㅠㅠ)
-
Ggworks
→ 치즈감자 작성자
06.24 · 211.♡.205.50
2달 전 즈음인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M4 컨버타고 트랙 달리는 느낌은 아직도 생생하더라구요
그게 도화선이 된건지 결국 Z4를 들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포
포도튀김
06.23 · 211.♡.201.103
멋집니다!!! 생각해보니 전기차는 저런 2인승 컨버가 아직은 없네요 ㅎ
-
Ggworks
→ 포도튀김 작성자
06.24 · 211.♡.205.50
로드스터라는 차량 자체가 앞으로도 꾸준히 나와줄 지는 의문이긴 하네요...감사합니다!
-
하하드리셋
06.23 · 223.♡.80.184
멋지군요 ~
-
Ggworks
→ 하드리셋 작성자
06.24 · 211.♡.205.50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WWagonMania
06.23 · 210.♡.24.130
ㅊㅋ드립니다!
-
Ggworks
→ WagonMania 작성자
06.24 · 211.♡.205.50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멋집니다 z4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