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함께 (210.♡.186.13)
2026년 6월 25일 PM 03:22
댓글 (11)
- 채
채리새우
06.25 · 125.♡.170.42
-
던던진도넛
→ 채리새우
06.25 · 121.♡.239.28
저게 각국에서 자율주행차를 승인할 수 있는 글로벌 프레임워크를 정비한거지, 실제 최종 허가권은 여전히 각국 정부에 있고, 법령과 제도, 인프라의 정비는 각국에서 알아서 해야 하는 부분이라 '보편화된 심사 기준이 나왔다' 정도로 보는게 맞습니다.
-
팜팜3
→ 채리새우
06.25 · 106.♡.137.151
- 떡
떡구님
06.25 · 61.♡.25.45
bmw랑 벤츠가 준비되니 eu쪽도 움직이네요 ㅋㅋㅋ
진짜 욕을 한바가지 해주고 싶습니다
-
리리릿
→ 떡구님
06.25 · 112.♡.240.85
현대가 SDV를 못해서 장착을 못하는게 아쉽죠... 좀 빠르게 준비했다면 같이 참여할 수 있었을텐데요.
- 신
신부남
06.25 · 211.♡.226.19
한국산 자동차를 유럽에 인증없이 팔려면 따라가야 한다고 본것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 먼
먼곳으로
06.25 · 106.♡.205.93
내년이면 우리나라도 FSD 되겠네요
현대차가 얼마나 준비했을런지...
-
나나와함께
→ 먼곳으로 작성자
06.25 · 210.♡.186.13
미국산 아니면 힘들지 않을까요..
- 먼
먼곳으로
→ 나와함께
06.25 · 106.♡.205.93
목표가 27년이라 되긴 할겁니다
-
나나와함께
→ 먼곳으로 작성자
06.25 · 210.♡.186.13
테코가 세운 목표라도 있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제 내년 우리나라 FSD 열리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