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펑 MONA L03 실내외 디자인 공개
던진도넛

Lv.1 던진도넛 (1.♡.149.8)

2026년 6월 27일 AM 10:05

조회 1,393 공감 0

샤오펑 보급형 라인업인 MONA 시리즈 두 번째 모델인 쿠페형 SUV로 7월 런칭전 실내외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MONA L03은 세단인 M03과 달리 글로벌 런칭 모델이라 국내에도 샤오펑이 진출한다면 출시 가능성이 높으며(호주에는 활성화 여부는 별개로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와 함께 런칭한다고 하네요), 유럽 등에서도 테스트 중이라네요.

중국내 가격대는 대략 15만~20만 위안 전후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댓글 (18)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7 · 211.♡.131.158

    전기차의 실내 디자인은 대충 예상이 되는군요.

  • S

    ssunshine Lv.1

    06.27 · 182.♡.114.21

    실루엣이라고 해야할까요 gv60하고 많이 닮았네요

  • 카리우스

    카리우스 Lv.1 → ssunshine

    06.27 · 185.♡.19.150

    저만 이 생각한게 아니었군요.

  • Cline

    Cline Lv.1

    06.27 · 223.♡.85.230

    깔끔하네요.

    안에서 문을 어떻게 여는 걸까요?

  • 던진도넛

    던진도넛 Lv.1 → Cline 작성자

    06.27 · 1.♡.149.8

    요새 중국차들은 안쪽 도어캐치를 창문조절 버튼 쪽에 같이 넣는 경우가 많더라구욤

  • 철벽뮐러

    철벽뮐러 Lv.1

    06.27 · 118.♡.82.205

    앞을보면 폴스타인가? 싶다가 옆을보니 gv60이라니어떤의미로 굉장한 혼종이군요.

  • 육일사

    육일사 Lv.1 → 철벽뮐러

    06.27 · 112.♡.159.45

    정확히 저랑 생각이 일치하십니다.

    덧붙이자면

    앞모습은 포르쉐의 실루엣에 볼보의 토르망치를 끼웠고

    옆모습은 빼박 gv60이네요

  • 철벽뮐러

    철벽뮐러 Lv.1 → 육일사

    06.27 · 118.♡.82.205

    아...그러고보니 전면에 포르셰향도 좀 첨가했네요. 다들 저렇게 이런저런 향첨가물 범벅같은 디자인만 뽑아내니 이쁘다면 이쁜데....오히려 개성이 사라진거 같기도 하네요

  • 육일사

    육일사 Lv.1 → 철벽뮐러

    06.27 · 112.♡.159.45

    리어는 마칸 ev 빼박이에요 ㅋㅋㅋ

    첨부 이미지

  • 흐미

    흐미 Lv.1

    06.27 · 222.♡.96.25

    HUD가 엄청나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