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 201 플레인 더비
디
디자인패턴 (211.♡.27.23)
2025년 2월 6일 PM 06:42 · 수정됨(03. 04. 09:45)
조회 1,753 공감 0

오늘은 신발을 질렀습니다
얼굴은 불공평하지만 발은 공평하죠
오징어는 신발이라도 이쁜 걸 신어야 됩니다 크흠
사이즈는 발볼이 D, E라면 10 사이즈 작게
발볼이 EE 정도면 5 사이즈 작게 추천드립니다
예, 250MM 전투화 EE가 편했다면 245 사이즈 주문
다만 발등이 높다 하시면 1사이즈 업 추천드립니다
여담으로 이 신발은 세가지 버전이 있는데
라이트는 시멘트 제법으로 일반적인 저렴이 구두 제작 방식인데 가볍고 좀더 쌉니다.
그렇다고 막 나쁜 건 아니고 사람들이 많이 신는 대중적인 제법이라 20만원 미만으로 쓰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70주년 한정판은 내피가 고어텍스로 된 것인데
내구도나 실용성 경제성을 생각해보면 그냥 일반판이 낫습니다.
가격은 일반판보다 4만원 정도 비쌉니다.
일반판은 20만원대 가격에 굳이어 웰트 제법으로 만들어져 나옵니다.
제 생각엔 이거로 하나 사두면 오래 오래 신을 수 있을껍니다ㅋ
무신사나 공홈보단 인터넷 검색이 좀더 가격이 좋습니다.
댓글 (1)
-
VVforvendetta
25.03.04 · 218.♡.1.28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양복출근때는 구두하면 금강 리갈이 비쌋지만 최우선 고려대상이었는데 어느순간 락포트가 제일 부담없고 편하지더군요
작년에 마지막 구입하는 정장구두라고 생각하고 알아보다 이태리 볼로냐기법에 혹해서 엘00 10만원대 로퍼사봤는데 디자인 착용감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