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kuku_ (121.♡.55.195)
2025년 2월 9일 PM 02:01 · 수정됨(02. 28. 06:51)
조회 2,019 공감 0
댓글 (9)
-
폴폴셔
25.02.09 · 121.♡.117.112
{emo:damoang-emo-008.gif:100} -
UUQAM
25.02.10 · 188.♡.176.238
이젠 칼라파트가 기본이군요. 30년전 이민올때 가져온 비비총들이 아직도 있는데 그때는 진짜총들 같았는데. 아마 파워도 내려갔다고하죠? -
Cchamoe
→ UQAM 작성자
25.02.10 · 220.♡.12.46
장난감총이니깐요 ^^ -
재재롱이
25.02.11 · 118.♡.11.222
총구 오렌지색 부분 검정색으로 칠하면 불법인거죠? 반대로 진짜총 총구 부분을 오렌지색으로 칠해도 불법일까요? ㅎㅎ -
Cchamoe
→ 재롱이 작성자
25.02.11 · 118.♡.11.217
미국에서도 실총을 변형하는 경우 처벌받을 수 있는데 주마다 다르다고 하네요. 그래서 사고도 많이 난다고 합니다. 미국경찰은 일단 총 비슷해 보이기만해도 쏘고 본다는... -
두두루미235
25.02.19 · 222.♡.127.189
금속으로 만들어진게 있던데, 너무 갖고 싶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와이프 눈치 보고, 그냥 조용히 싸이트를 닫았다... 열었다..
몇달째 그러고 있습니다.ㅋ -
Cchamoe
→ 두루미235 작성자
25.02.19 · 118.♡.15.107
금속제 에어소프트건 처음샀을때 감동이였어요. 몇달 숙성하셨다면 만족도가 더 좋을 것 같네요.^^ -
HHelenAdam
25.02.25 · 50.♡.100.159
우와 베레타 M9! 저의 최애 핸드건 입니다. 저는 총기소지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총은 너무 멋져서 구입해서 (10년정도 소장중입니다) 3000발 정도 쐈네요. 거주지가 미국이어서 실총을 구입했고 $600 정도 줬던거 같아요, M9A1 입니다.[https://damoang.net/data/editor/2502/comment_841442463_ZnWmr4x5_27cf6453f8c919beab7f512f273be58f15ee0f0c.jpg] -
오오비완
→ HelenAdam
25.02.28 · 218.♡.191.103
곧 이민 가는데요…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사격장 자주 가시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