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오(AGIO) 수제화, "리갈 201 플레인 더비" 와 비슷한 모델
L
Liberate (222.♡.6.245)
2025년 2월 15일 PM 11:40 · 수정됨(04. 30. 22:39)
조회 2,656 공감 0
AGIO 수제화 사회적협동조합 구두만드는 풍경
Derby 2002 Black
가격도 좋아요
https://agio.kr/product/derby-2002-black/111/category/24/display/1/
상품요약정보 | 맞춤화 275,000원 |
|---|---|
판매가 | 250,000원 |

유시민도 이효리도 광고하는 AGIO

댓글 (8)
-
우우물쭈물럭
25.02.15 · 106.♡.200.214
이쁘네요 -
유유리조각
25.02.22 · 121.♡.51.181
몇 년 째 후원중인 업체입니다. 실제로 구두도 많이 팔아드렸구요. 품질이 정말 좋습니다. -
행행복부자
25.03.01 · 59.♡.54.12
이거 보고 하나 구매했습니다. -
LLiberate
→ 행복부자 작성자
25.03.11 · 39.♡.230.39
우리집은 네명이 모두 단체로 맞췄습니다
남자 신발은 저 모델이 재일 잘 팔린다더군요 -
행행복부자
→ Liberate
25.03.11 · 59.♡.54.12
받아서 잘 신고 있는데, 다들 구두 보고 이쁘다 한 소리는 하는데
볼도 넓고 일반 치수 보다 한 치수 큰 느낌입니다. 약간 헐렁 거림이 느껴질 정도로
이미 신고 외출을 해 버려서 사이즈 교환도 안되네요.
안쪽 인솔 구매해서 깔았더니 ... 또 너무 뒤꿈치가 뜨고 .. 흑흑흑
계륵이 되었습니다. -
HHarmony
→ 행복부자
25.04.11 · 115.♡.178.147
맞춤 신발로 구매하셨나요...? / 아님 당근해보심이 어떠한지요... -
HHarmony
25.04.11 · 115.♡.178.147
여기서 맞춤 신발로 구매해보신 분 계신가요? 수제화 찾고 있었는데 어떠신지 후기 부탁드려요~! -
LLiberate
→ Harmony 작성자
25.04.30 · 222.♡.6.245
원 글에 이어서 씁니다.
2월에 본사 방문해서 맞춤 신발로 샀습니다.
얼마 전 조카 결혼식에 온 식구가 다 신고 갔는데, 발도 편하고 잘 맞았어요
혹시 크기가 우려 되시면, 가서 발 맞춤으로 해 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