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처리기 샀어요
헤
헤스티아 (218.♡.186.7)
2025년 2월 18일 PM 05:06 · 수정됨(04. 02. 13:37)
조회 2,553 공감 0
비싼건 아니고 그냥 저려미로 10만원대라고 쓰고 19만원정도 하는거 사봤어요
건조방식 쓰고 있는데 말려주는건 좋은데 뼈 같은건 처리가 안되서 요걸 사봤어요
닭뼈까지 분쇄해주더라구요
댓글 (10)
-
위위즈덤
25.02.19 · 180.♡.164.192
와디즈에서 파나보네요 -
헤헤스티아
→ 위즈덤 작성자
25.02.19 · 14.♡.21.125
네 음식물 쓰레기처리기 너무 가격 사악해서 ㅡㅡ
요건 20만원은 안해서 사봤어요~ -
위위즈덤
→ 헤스티아
25.02.19 · 180.♡.164.192
후기 기대합니다 -
헤헤스티아
→ 위즈덤 작성자
25.02.19 · 14.♡.21.125
{emo:damoang-emo-013.gif:100} - A
altaberoho
25.02.19 · 211.♡.116.177
저도 실제 사용후기가 궁금하네요. 간단하게라도 후기 부탁드립니다~ -
헤헤스티아
→ altaberoho 작성자
25.02.24 · 218.♡.186.7
네 저는 4월달에 받을거 같아요 ㅎㅎ -
근근돌
25.02.24 · 222.♡.252.184
가격은 비싸기만하고 고장이 잘나는 제품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후기 부탁드려요! -
헤헤스티아
→ 근돌 작성자
25.02.24 · 218.♡.186.7
맞아요 4월달에 제품 받을거 같은데 후기 올려볼게요~
저거 받으면 치킨 사먹어야겠어요 뼈도 잘 갈리는지 볼려면요? ㅋㅋ -
보보통시민
25.02.28 · 112.♡.108.108
제가 사용중인 다른 제품에 대한 후기 보니까, 코팅 내솥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뼈를 넣으면 코팅이 벗겨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달걀 껍질 정도까지는 넣어서 쓰다가 그 후기 보고 단단한 음식물은 빼고 사용중입니다. - 햇
햇볕은쨍쨍
25.04.02 · 221.♡.43.129
위치 좀 알려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