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음식물 처리기 샀어요
헤스티아

Lv.1 헤스티아 (218.♡.186.7)

2025년 2월 18일 PM 05:06 · 수정됨(04. 02. 13:37)

조회 2,553 공감 0


비싼건 아니고 그냥 저려미로 10만원대라고 쓰고 19만원정도 하는거 사봤어요


건조방식 쓰고 있는데 말려주는건 좋은데 뼈 같은건 처리가 안되서 요걸 사봤어요


닭뼈까지 분쇄해주더라구요 

댓글 (10)

  • 위즈덤

    위즈덤 Lv.1

    25.02.19 · 180.♡.164.192

    와디즈에서 파나보네요
  • 헤스티아

    헤스티아 Lv.1 → 위즈덤 작성자

    25.02.19 · 14.♡.21.125

    네 음식물 쓰레기처리기 너무 가격 사악해서 ㅡㅡ
    요건 20만원은 안해서 사봤어요~
  • 위즈덤

    위즈덤 Lv.1 → 헤스티아

    25.02.19 · 180.♡.164.192

    후기 기대합니다
  • 헤스티아

    헤스티아 Lv.1 → 위즈덤 작성자

    25.02.19 · 14.♡.21.125

    {emo:damoang-emo-013.gif:100}
  • A

    altaberoho Lv.1

    25.02.19 · 211.♡.116.177

    저도 실제 사용후기가 궁금하네요. 간단하게라도 후기 부탁드립니다~
  • 헤스티아

    헤스티아 Lv.1 → altaberoho 작성자

    25.02.24 · 218.♡.186.7

    네 저는 4월달에 받을거 같아요 ㅎㅎ
  • 근돌

    근돌 Lv.1

    25.02.24 · 222.♡.252.184

    가격은 비싸기만하고 고장이 잘나는 제품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후기 부탁드려요!
  • 헤스티아

    헤스티아 Lv.1 → 근돌 작성자

    25.02.24 · 218.♡.186.7

    맞아요 4월달에 제품 받을거 같은데 후기 올려볼게요~
    저거 받으면 치킨 사먹어야겠어요 뼈도 잘 갈리는지 볼려면요? ㅋㅋ
  • 보통시민

    보통시민 Lv.1

    25.02.28 · 112.♡.108.108

    제가 사용중인 다른 제품에 대한 후기 보니까, 코팅 내솥을 사용하는 제품의 경우 뼈를 넣으면 코팅이 벗겨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달걀 껍질 정도까지는 넣어서 쓰다가 그 후기 보고 단단한 음식물은 빼고 사용중입니다.
  • 햇볕은쨍쨍 Lv.1

    25.04.02 · 221.♡.43.129

    위치 좀 알려 주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