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딱지를 질렀습니다.
크
크로롱 (61.♡.225.237)
2025년 2월 24일 PM 10:18 · 수정됨(03. 24. 16:10)
조회 2,443 공감 0

네…. 원래 쓰던 A7C 를 짝궁님 판다촬영용으로 공출보낸뒤 허전하기더 하고… 라이카맛을 보거 싶어 D-lux8 을 영입했습니다.
처음엔 센서도 작아지고 그놈이 그놈이겠지 하고 반신반의했는데 출력물이 다르긴 하네요…..




뭔가 기부니가 좋습니다 :)
댓글 (11)
-
낮낮달
25.02.25 · 121.♡.52.104
-
크크로롱
→ 낮달 작성자
25.03.04 · 61.♡.112.119
어휴 Q만 가도 좋겠습니다... ㅋㅋㅋ -
잽잽이
25.02.26 · 118.♡.140.2
아... 부럽습니다. -
크크로롱
→ 잽이 작성자
25.03.04 · 61.♡.112.119
용서가 쉽습니....다....? -
오오비완
25.02.28 · 218.♡.191.103
와~~ 부럽습니다! -
크크로롱
→ 오비완 작성자
25.03.04 · 61.♡.112.119
지르십시오!! -
엘엘시드
25.02.28 · 61.♡.106.144
멋지네요 ㅎㅎ -
신신나는나라
25.02.28 · 125.♡.77.58
아름답네요. - 모
모닝커피
25.03.01 · 14.♡.167.92
저도 이 제품 들여야하나 고민입니다. 파나소닉 맛은 아니겠지요? 그래도 3백가까이던데. -
크크로롱
→ 모닝커피 작성자
25.03.04 · 61.♡.112.119
뭐 빨간 딱지값이 한 100만원인갑다.... 하며 사용하니 좋습니다.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제 M바디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