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빨간딱지를 질렀습니다.
크로롱

Lv.1 크로롱 (61.♡.225.237)

2025년 2월 24일 PM 10:18 · 수정됨(03. 24. 16:10)

조회 2,443 공감 0

네…. 원래 쓰던 A7C 를 짝궁님 판다촬영용으로 공출보낸뒤 허전하기더 하고… 라이카맛을 보거 싶어 D-lux8 을 영입했습니다. 

처음엔 센서도 작아지고 그놈이 그놈이겠지 하고 반신반의했는데 출력물이 다르긴 하네요…..





뭔가 기부니가 좋습니다 :)

댓글 (11)

  • 낮달

    낮달 Lv.1

    25.02.25 · 121.♡.52.104

    빨간딱지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M바디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 크로롱

    크로롱 Lv.1 → 낮달 작성자

    25.03.04 · 61.♡.112.119

    어휴 Q만 가도 좋겠습니다... ㅋㅋㅋ
  • 잽이

    잽이 Lv.1

    25.02.26 · 118.♡.140.2

    아... 부럽습니다.
  • 크로롱

    크로롱 Lv.1 → 잽이 작성자

    25.03.04 · 61.♡.112.119

    용서가 쉽습니....다....?
  • 오비완

    오비완 Lv.1

    25.02.28 · 218.♡.191.103

    와~~ 부럽습니다!
  • 크로롱

    크로롱 Lv.1 → 오비완 작성자

    25.03.04 · 61.♡.112.119

    지르십시오!!
  • 엘시드

    엘시드 Lv.1

    25.02.28 · 61.♡.106.144

    멋지네요 ㅎㅎ
  • 신나는나라

    신나는나라 Lv.1

    25.02.28 · 125.♡.77.58

    아름답네요.
  • 모닝커피 Lv.1

    25.03.01 · 14.♡.167.92

    저도 이 제품 들여야하나 고민입니다. 파나소닉 맛은 아니겠지요? 그래도 3백가까이던데.
  • 크로롱

    크로롱 Lv.1 → 모닝커피 작성자

    25.03.04 · 61.♡.112.119

    뭐 빨간 딱지값이 한 100만원인갑다.... 하며 사용하니 좋습니다. 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