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무선 에어건 미니 제트엔진
무
무명 (221.♡.236.131)
2025년 3월 4일 PM 04:41 · 수정됨(04. 07. 11:33)
조회 3,344 공감 0


컴퓨터 청소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방송하는 컴이라 장시간 켜 놓아서 먼지가 많이 쌓입니다
미니 콤푸레샤 생각도 해 봤지만 번거려울 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 끝에 무선 에어건으로 정하고 구매 했습니다
생각보다 풍량도 세고 좋습니다. 자동차 안 청소하기도 좋습니다.
다만 가격이 십만원대라 망설여 지기도 했습니다.
만족 합니다.
댓글 (13)
- 테
테킬라썬라이즈
25.03.05 · 125.♡.107.97
세차하고 차량 건조시킬 정도로 배터리가 오래가나용? -
무무명
→ 테킬라썬라이즈 작성자
25.03.05 · 221.♡.236.131
완충시 10분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약:120분 강:10여분)바람세기 입니다
가능 하겠네요. - 테
테킬라썬라이즈
→ 무명
25.03.05 · 125.♡.107.97
오 감사합니당 구매링크점 부탁드려용 ! -
Ttb99
25.03.06 · 180.♡.170.104
십만원이요??? -
무무명
→ tb99 작성자
25.03.06 · 221.♡.236.131
네 140,000 인데 할인 해서
104,000에 구매 했습니다
지금은 품절이네요.
[https://damoang.net/data/editor/2503/comment_3718835331_aUs0h2cm_ac102ca3db8fd76189cdc437f97de2b9ba44cf60.webp] -
엔엔뜨
25.03.06 · 61.♡.8.71
오오 저 이거 2년전에 사서 아직 가지고 있는데 요긴하게 사용중입니다!
컴퓨터 먼지 털때, 차량 내부 먼지 털때, 이불 커버 바람 뺄때(역방향), 키보드 먼지 뺄때, 이것저것 테스트나 가지고 놀 때, 옷에 털이나 먼지 시원하게 털때 등등
소음이 있는 편이지만 요긴합니다!
제가 살 땐 이렇게 비싸지 않았는데 지금은 환율 때문에 엄청 비싸졌네요.;; {emo:damoang-emo-015.gif:60}{emo:damoang-emo-015.gif:60}[https://damoang.net/data/editor/2503/comment_1028917319_jiwOu2tv_02fadb53e84417d98afd2710a422de3006f4c170.jpeg] -
AAwacs
25.03.11 · 14.♡.189.222
이거 흡입구 쪽에 망 하나 끼우시길 추천 드립니다.
세차용으로 쓰다가 낙옆 같은 이물질 끼니까 바로 모터가 사망해서 버린 기억이 납니다. -
무무명
→ Awacs 작성자
25.03.12 · 221.♡.236.131
낙엽,이물질을 조심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
aham
25.03.12 · 122.♡.11.82
알리에서 4만원정도 하는건 짭인가요? 요즘 많이 싸던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