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메칸더v를 샀습니다.
kuku_

Lv.1 kuku_ (118.♡.74.251)

2025년 3월 30일 PM 10:39 · 수정됨(06. 04. 23:28)

조회 1,859 공감 0



요새 품절이라는데, 전 아이랑 하비페어 간겸 사왔습니다. 친구들이 요새 애들이 모르는거 아니냐고 하던데, 아이께 아닙니다. 제꺼죠. ㅎㅎ


전 하수라 그냥 조립만 했는데도, 색분할이랑 발색이 아주 좋아서 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네요. 반다이 건프라 버금갑니다.


발목에 죠스미사일 기믹이 있고 오메가 미사일, 장검이  들어있어요. 근데 메칸더에 장검이 나오던가...


당시 tv방영한 애니는 메칸더v(메칸더로보)랑 스타에이스(단가드A) 뿐이였는데, 스타에이스는 훈련만 하고 정작 로봇이 안나와서, 못생겼지만 메칸더v쪽이 더 인기였던로 기억합니다.

지금보면 키치한 맛이 있네요.

댓글 (13)

  • 안녕클리앙

    안녕클리앙 Lv.1

    25.03.31 · 124.♡.189.86

    시간 내 못만들면 하늘에서 오메가 미사일이 날아온다고 합니다^^
    멋지네요
  • 절대운명 Lv.1

    25.03.31 · 140.♡.29.3

    메칸더~ 메칸더~ 메칸더 브이 랄랄~ 공격개시
  • 모모디

    모모디 Lv.1

    25.03.31 · 39.♡.24.79

    정말 잘나왔다고 생각합니다
  • 김메달리스트

    김메달리스트 Lv.1

    25.03.31 · 122.♡.190.30

    어릴 땐 한국에서 만든 애니메이션인 줄 알았죠ㅎㅎ크고 보니 원작이 일본이었던
  • 데미안

    데미안 Lv.1

    25.04.01 · 121.♡.124.186

    방사능 노출 주의해주십시오
  • 썽뉴리

    썽뉴리 Lv.1

    25.04.03 · 221.♡.114.120

    반핵의 최정점에 콩키스타 군단이 있었죠
    5분 이라도 원자력 에너지를 쓰면 바로 미사일 날렸던...
  • 호호하하낄낄

    호호하하낄낄 Lv.1

    25.04.04 · 121.♡.74.168

    아저씨 네칸더 가세요
  • 에펨 Lv.1

    25.04.04 · 14.♡.73.64

    오~ 색분할 좋네요~ 조립할 맛 나겠어요~
  • 핵발전PDA

    핵발전PDA Lv.1

    25.04.08 · 61.♡.92.104

    메칸더 브이, 만화에서 칼 사용합니다.
    [https://damoang.net/data/editor/2504/comment_1028283496_p7UkJSCf_6ca2efb65d5bb846593c158ec26ebdbdc9e4c8d8.webp]
  • chamoe

    chamoe Lv.1 → 핵발전PDA 작성자

    25.04.08 · 121.♡.55.195

    정말 나왔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