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라마르조꼬 리네아 미니R 질렀습니다.
신라면ㅡ세점

Lv.1 신라면ㅡ세점 (14.♡.87.109)

2025년 4월 15일 PM 04:56 · 수정됨(04. 21. 11:27)

조회 2,155 공감 0

소모임에 올렸는데 이런 게시판이 있었군요.

여기도 올려봅니다.


이전 브레빌 920에 비해서 추출과 온도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스팀 세기가 진짜 엄청나군요.


단점으로는 역시 "이탈리아 감성" 입니다.


디자인이나 분위기는 정말 최고입니다만

드립 트레이를 만져보면 브레빌이 마감이 얼마나 뛰어난 것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포르쉐와 페라리를 타본적은 없지만 포르쉐 대비 페라리가 왜 욕 먹는지 알 것 같습니다.



댓글 (16)

  • coolhan

    coolhan Lv.1

    25.04.15 · 39.♡.136.102

    아이고 이뻐라. 개인적으로 화이트 버전 보니까 로고색이 바뀐게 아쉽더라고요, 블랙은 괜찮아 보입니다.
  • 신라면ㅡ세점

    신라면ㅡ세점 Lv.1 → coolhan 작성자

    25.04.15 · 14.♡.87.109

    개인적으로 실버 사고 싶었는데, 별도 일정 협의인 것 같아서 블랙으로 샀네요. 블랙이라도 빨간 로고색이 더 좋은거 같긴 합니다만 그래도 너무 멋진거 같긴 합니다 ㅎㅎ
  • coolhan

    coolhan Lv.1 → 신라면ㅡ세점

    25.04.15 · 39.♡.136.102

    멋집니다. 이제 저울 지르셔야죠..
  • 머그컵

    머그컵 Lv.1

    25.04.15 · 124.♡.53.216

    브레빌 쓰고있는데 수명이 다되면 고려해봐야겠구나.. 하고 감사히 읽었능데...가격이 악마였군요 ㅡ.ㅡ...
  • 신라면ㅡ세점

    신라면ㅡ세점 Lv.1 → 머그컵 작성자

    25.04.15 · 14.♡.87.109

    이것도 뭐 바뀐것도 없는데 25년 되자마자 한 30만원 올리더군요… 진짜 너무나도 큰 마음 먹고 샀습니다. 몇 년간 이제 다른 지름은 끝입니다.
  • 고네이

    고네이 Lv.1

    25.04.16 · 106.♡.0.55

    참 예쁜 머신이죠.
    최상급인 GS/3에도 없는 아카이아 연동기능도 있고...
    부럽습니다.^^
  • 신라면ㅡ세점

    신라면ㅡ세점 Lv.1 → 고네이 작성자

    25.04.18 · 14.♡.87.109

    감사합니다.
    연동기능은 있지만 저도 저울까진 아직 없네요 ㅎㅎㅎ
  • 오렌지반쪽

    오렌지반쪽 Lv.1

    25.04.16 · 58.♡.146.87

    전용저울 지르셔야 완전체 되는거 아닌가여? ㅋ
    으아아아아 3605 쓰는 입장에서 참... 부럽습니다.
  • 신라면ㅡ세점

    신라면ㅡ세점 Lv.1 → 오렌지반쪽 작성자

    25.04.18 · 14.♡.87.109

    전용 저울도 보긴 했는데
    머신도 사놓고 이런말 하긴 웃기지만
    저울에 그 가격을 태울려니... 엄두가 안 나네요
  • sunghyunnim

    sunghyunnim Lv.1

    25.04.17 · 1.♡.214.20

    얼마전 축하댓글드렸는데 여기도 올리셨네요 ㅋㅋㅋㅋㅋㅋ
    전 오늘 마누스S가 도착했습니다. ^^ 저도 라마르조꼬 지름신이 올까봐 두려운데 ㅎㅎ 국내A/S가 든든하긴 하네요.
    같이 행커 라이프 해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