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기변했습니다.
사
사진찍는개발자 (223.♡.75.24)
2025년 4월 21일 PM 04:08 · 수정됨(04. 26. 19:52)
조회 825 공감 0
Lumix S1Rii 로 기변했습니다.
세로그립도 함께 준비했네요.
새 바디와 행복한 취미생활 해야겠습니다.

같은 L마운트 연합이라 바디 교체로 기변이 마무리되어 좋네요. 식구들 모아 기념촬영

세로사진을 많이 찍어 세로그립도 함께 구매했아요.

즐거운 사진생활 즐겨봅니다.
댓글 (4)
-
흑흑과백의경계
25.04.22 · 218.♡.10.145
똑딱이 쓰고 있는데 부럽네요 ㅋㅋ -
사사진찍는개발자
→ 흑과백의경계 작성자
25.04.23 · 211.♡.70.57
요즘 똑딱이가 귀한 몸 이잖아요. - 체
체크체크
25.04.26 · 175.♡.111.123
축하 드려요
새 카메라
부럽습니다. ^^ -
사사진찍는개발자
→ 체크체크 작성자
25.04.26 · 211.♡.70.57
성능과 색감이 좋아 흐뭇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