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카메라 기변했습니다.
사진찍는개발자

Lv.1 사진찍는개발자 (223.♡.75.24)

2025년 4월 21일 PM 04:08 · 수정됨(04. 26. 19:52)

조회 825 공감 0

Lumix S1Rii 로 기변했습니다. 

세로그립도 함께 준비했네요.

새 바디와 행복한 취미생활 해야겠습니다. 



같은 L마운트 연합이라 바디 교체로 기변이 마무리되어 좋네요. 식구들 모아 기념촬영


세로사진을 많이 찍어 세로그립도 함께 구매했아요. 


즐거운 사진생활 즐겨봅니다. 

댓글 (4)

  • 흑과백의경계

    흑과백의경계 Lv.1

    25.04.22 · 218.♡.10.145

    똑딱이 쓰고 있는데 부럽네요 ㅋㅋ
  • 사진찍는개발자

    사진찍는개발자 Lv.1 → 흑과백의경계 작성자

    25.04.23 · 211.♡.70.57

    요즘 똑딱이가 귀한 몸 이잖아요.
  • 체크체크 Lv.1

    25.04.26 · 175.♡.111.123

    축하 드려요
    새 카메라
    부럽습니다. ^^
  • 사진찍는개발자

    사진찍는개발자 Lv.1 → 체크체크 작성자

    25.04.26 · 211.♡.70.57

    성능과 색감이 좋아 흐뭇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