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득과장

Lv.1 득과장 (121.♡.75.211)

2025년 4월 22일 PM 11:18 · 수정됨(04. 23. 16:46)

조회 980 공감 0

댓글 (3)

  • 램프지기

    램프지기 Lv.1

    25.04.23 · 203.♡.184.35

    관심있게 보던 모델이네요.

    저도 남들 안사는 제품을 쓰는 편이라 화면 두 개 달린 레노버 요가북 9i란 녀석을 사용 중입니다. ㅎㅎ
  • 득과장

    득과장 Lv.1 → 램프지기 작성자

    25.04.23 · 211.♡.57.200

    오. 그거죠? 화면 세로로 세우면 위아래 화면. 가로로 세우면 책처럼 쓰는 신기방기한 물건 +_+)
  • 램프지기

    램프지기 Lv.1 → 득과장

    25.04.23 · 203.♡.184.35

    넵. 그겁니다. ㅎㅎ
    코딩이나 인강보면서 실습하기 좋더라고요.
    화면이 좀 작은게 흠이지만 소리도 맥북급으로 좋고, 화질도 좋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